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사귀어요."
"다칠건데."
"날 다치게 안하려고 하면 되잖아요. 왜 다치게 할 작정이예요. 시간 줘요? 생각해볼 시간?"
"아니.”

 

우리들의 블루스 극 중 사연 많은 이영옥(한지민)과 박정준(김우빈)의 달달한 대사입니다.

오늘은 다른 여배우의 제품을 가져와 봤는데요. 극 중 이영옥(한지민)이 입었던 너무나도 예뻐서 탐이 나는 드레스입니다.

뭔가 우아하면서도 청순한 면이 돋보이게 만드는 드레스입니다.

 

- 제품명 : Bubble Bustier Dress, Yellow

 

- 가격 : 208,000원

 

- 요철이 있는 잔잔한 엠보 텍스처의 프린팅 소재가 돋보이는 퍼프소매의 반팔 드레스
- 앞의 상단에 요철과 입체감이 있는 시스루한 소재로 뷔스티에 디테일을 덧대어 포인트를 준 드레스

 

[6/17 순차출고][한지민, 전혜빈 착용] Bubble Bustier Dress, Yellow

- 요철이 있는 잔잔한 엠보 텍스처의 프린팅 소재가 돋보이는 퍼프소매의 반팔 드레스입니다. - 앞의 상단에 요철과 입체감이 있는 시스루한 소재로 뷔스티에 디테일을 덧대어 포인트를 준 드레

etmon.co.kr

 

우리들의 블루스 한지민 가디건에 비밀이 숨어 있다고??

"지금 내마음이 어떤지 영희는 다 알아. 내가 자기를 얼마나 버거워하는지 다안다고. 그래서 추운데도 저렇게 밖에 있는거야. 자기가 내 눈 앞에서 없어지면 내가 화를 덜 낼 

powerderinfo.tistory.com

 

 

우리들의 블루스 신민아 가방이 이렇게나 저렴하다고?

“내가? 오빠를? 좋아해서?" "왜? 너 같은 건 나까 것 좋아하면 안 되냐? 그래? 그런 거야? 왜? 내가 못 배워서? 돈 없고 가진 것 없어서? 대학 안 나와서 고급진 너랑 말이 안 

powerder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