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선아야, 오빠 밤배 타려고 너 안 깨우고 그냥 간다. 네 차는 제주 가서 보내 줄게. 살다가 만만한 동네 오빠 필요하면 전화해. 오늘처럼 힘쓸 일 있어도 전화하고, 남자가 그리워도 전화하고, 다시 우울증 와서 눈앞이 깜깜해지면 전화해. 어떻게든 살려고 해 봐. 선아야, 난 너 때문에 이제 나중도 믿게 됐다. 우리 나중에, 나중에 또 보자. 그때까지 잘 살고”

선아(신민아)를 두고 밤배 타러 가는 동석(이병헌)이 보낸 문자 메시지입니다.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 담겨 있는데 다가가질 못하네요. 가슴 아픈 사랑입니다. ㅠ

 

오늘 보여 드릴 제품은 '우리들의 블루스' 6화에서 선아와 동석의 노래방 회상씬에서 신민아가 입었던 노란 자캣입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가득 담긴 신민아의 순수한 모습을 노랑 재킷이 잘 뒷받침 해주고 있네요.^^

 

- 제품명 : Boucle Tweed Single Jacket_Yellow

- 가격 : 205,000원

- 부드러운 터치감의 부클 트위드 원단을 사용하여 제작한 숏 재킷
- 선명한 컬러와 소재감 만으로 포인트가 되는 제품

 

[22SS] Boucle Tweed Single Jacket_Yellow

코오롱몰

www.kolonmall.com

 

 

우리들의 블루스 신민아 체크 자캣 구찌여서 가격이 얼마라고??

"나중은 없다 그러니 지금 하자" 살다보면 후회되는 일들이 인생사에 정말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후회될 일 만들지 말고 오늘 바로 시작하세요.' 이런 말로 나를 채찍질 하는 것 같네요. 오늘

powerderinfo.tistory.com

 

 

우리들의 블루스 한지민 가디건에 비밀이 숨어 있다고??

"지금 내마음이 어떤지 영희는 다 알아. 내가 자기를 얼마나 버거워하는지 다안다고. 그래서 추운데도 저렇게 밖에 있는거야. 자기가 내 눈 앞에서 없어지면 내가 화를 덜 낼 

powerder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