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가장 핫한 드라마 중의 하나인 '우리들의 블루스'

 

“저는... 열이 없이는 못 살아요. 열이가 있어야 살 수 있어요.”

 

극 중 이혼 조정을 위해 조사관이 왜 엄마가 꼭 아이를 키워야 하냐는 질문에 민선아(신민아)가 답했던 대사인데요. 

드라마의 인기만큼 극 중 민선아(신민아)가 입고 나온 의상들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살펴 볼 의상은 '우리들의 블루스' 11화에서 이혼한 선아가 아들을 만나러 가는 장면에 입고 나왔던 옷인데요. 

 

구찌 제품이 신민아의 미모 때문에 더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재킷에 대한 정보는 아래와 같네요.

제품명은 '레트로 트위드 재킷'입니다.

 

*정상가 3,600,000 KRW

*제조자: 구찌
*제조국: 이태리
*수입자: 구찌코리아

 

Gucci 레트로 트위드 재킷

여성

www.gucci.com

 

 

우리들의 블루스 신민아 가방이 이렇게나 저렴하다고?

“내가? 오빠를? 좋아해서?" "왜? 너 같은 건 나까 것 좋아하면 안 되냐? 그래? 그런 거야? 왜? 내가 못 배워서? 돈 없고 가진 것 없어서? 대학 안 나와서 고급진 너랑 말이 안 

powerderinfo.tistory.com

 

 

우리들의 블루스 신민아 노란 자캣 가격 실화냐???

“선아야, 오빠 밤배 타려고 너 안 깨우고 그냥 간다. 네 차는 제주 가서 보내 줄게. 살다가 만만한 동네 오빠 필요하면 전화해. 오늘처럼 힘쓸 일 있어도 전화하고, 남자가 

powerderinfo.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