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꽃다발 받는 꿈 꽃선물받는꿈 해몽은 좋은 의미만 있을까


꿈 속에서 꽃다발을 받는다는 것은 기본적으로 사람과의 관계를 의미하는데요. 이성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이라면 당신에 대한 상대방의 기분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아름다운 꽃일수록 상대의 호의는 강하게 드러나는 것입니다. 더불어 이성이 당신에게 고백을 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도 있는데요.




하지만 이성에게서 받은 꽃다발이 조화라면, 그 사람과의 관계는 잘 진행되지 않을 것입니다. 연애를 하는 도중이라면 연인관계가 오래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이 꽃다발을 선물하는 꿈


현재 환경에 만족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서로 뜻이 통하는 친구, 지인에게서 축복을 받거나, 사이가 좋은 연인이 있어서 생활에 만족감을 느끼고 있음을 주변에 감사한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조화는 상대방에 대한 호의가 아니라 증오를 의미하는 심리입니다. 



*꽃이 시들어 가는 꿈


당신의 기력이 저하되어 주변에서 당신에 대한 평가와 마음이 식어가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더군다나 금전적인 손실에 대한 불길함도 나타낸다고 하네요. 연인이나 배우자의 관계가 악화되거나, 건강에 이상이 발생하거나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받은 꽃을 버리는 꿈


당신에 대한 주변의 호의를 함부로 다룬다는 일종의 경고인데요. 꿈을 꾼 직후라면 주변과의 관계가 다시 좋아질 가능성도 있지만, 너무 오래되면 당신의 미래에 큰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꽃다발을 친구에게 선물하는 꿈


친구의 연애를 도와주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의 친구와 연인사이에 사랑의 큐피트가 될 수 있다는 의미인데요. 만약 친구에게 선물한 꽃다발이 시들어 있었다면, 친구가 실연을 당해 괴로워할 것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꽃집에서 꽃을 사는 꿈


애인이 생겼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꿈으로 드러난 것입니다. 당신이 꽃집에서 구입한 꽃이 아름답고 밝은 인상이었다면 조만간 이상적인 상대가 나타난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인데요.



하지만 구입한 꽃이 어두운 색깔이거나 수가 적었다면, 아쉽게도 당분간 연인이 될 수 있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지금은 연애 이외의 것을 즐겨야한다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됩니다.



*꽃을 먹는 꿈


꽃을 먹으면서 달콤하고 맛있는 느낌이 들었다면 이성과의 연애가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데요. 반면에 맛이 없다고 느꼈다면, 연애에 먹구름이 끼어 애인이 바람을 피우든지, 좋아하는 사람이 결혼을 해버리거나 다른 애인이 생기는 등의 괴로운 상황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꽃밭의 꽃에 파묻혀 있는 꿈


당신의 심신이 매우 지쳐서 치료를 갈구한다는 암시입니다. 직장이나 집안 일 등 일상 생활에서 너무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많지 않은 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꿈은 일단 휴식을 취하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여유롭게 취미 생활도 하면서 맛있는 것도 먹으며, 천천히 편안한 생활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