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꿈 배를타는꿈 해몽 정리해서 자세히 살펴보기


배를 항해하는 것을 보통 인생에 빗대어서 말하곤 합니다. 꿈에서도 배는 인생 자체의 삶을 상징하는데요. 배의 꿈은 배 종류에 따라 다르게 해석됩니다.


*배를타는꿈


당신의 현재 삶과 인생의 목표를 변경하게 될 암시입니다. 인생에 있어서 큰 시련이 방문한다는 것을 알리는 의미입니다. 후회하지 않는 인생을 살아가려면 극복할 수 있는 각오를 단단히 해야 합니다.




*지인들과 함께 배를 타는 꿈


지인과 배를 타고 있으면 당신과 그 사람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인생의 성공에 크게 영향을 주는 인물을 가르킨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늘을 날고 있는 배를 타는 꿈


본래 물 위를 이동하는 배가 하늘을 날고 있는 꿈은 아주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당신의 운이 지금까지 없었던 정도로 높아져 상황이 순조롭게 변할 것입니다. 복권이라도 사볼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배를 타고 유람을 하는 꿈


유람하는 꿈은 당신 인생의 장기적인 상태를 드러낸다고 합니다. 꿈 속에서 날씨 상태와 파도의 모양을 잘 생각해 봐야 하는데요. 날씨가 좋고, 파도가 잔잔했다면 순탄한 인생을 암시합니다. 악천후와 파도가 거친 바다는 앞으로 시련이 다가올 인생을 의미합니다.




*배를 갈아 타는 꿈


직장에서의 전직을 암시하고 있는데요. 배를 바꿔탄 후 기분이 좋았다면 최고의 전직 타이밍이므로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배가 멀어져 가는 꿈


당신에게서 배가 멀어져 가는 꿈은 눈앞의 기회를 놓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또한 다른 사람과의 이별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배에 짐을 싣는 꿈


당신이 인생에 있어서 새로운 전개를 맞이해, 준비를 하고 있는 상태를 드러내는 꿈입니다. 더불어 다가올 상황에 대비해 당신이 힘을 쌓아두고 있는 것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배가 항구에 도착하는 꿈


당신의 목표가 성공적으로 달성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질 수 있는데요.


- 인간 관계로 고민하고 있는 경우


 당신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등장해서, 지금까지 고생했던 인간 관계의 문제가 단번에 해결될 가능성으로 암시합니다.



- 미혼 여성이 이 꿈을 꾼 경우


 애인이 있는 사람은 그 사람과의 결혼을 암시하고, 연인이 없는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하는 상대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배가 출항하는 꿈


당신이 탄 배가 출항하는 꿈은 인생의 새로운 전개를 맞이한다는 암시입니다. 더불어 지금까지 당신을 묶고 있던 존재에서 해방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배에서 내리는 꿈


인생의 구분을 암시하는데요. 당신의 인생이 지금까지와는 다른 방향으로 나아간다는 암시입니다. 또한 정신적 자립을 완성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에는 출산이나 결혼 등 인생의 큰 축복을 맞이할 수도 있습니다.



*강을 배로 건너는 꿈


인생의 새로운 국면을 상징합니다. 강을 배로 건너서 상대방에게 겨우 도착한다면 당신의 목표가 성공적으로 달성된다는 것을 드러내는 좋은 꿈입니다. 더불어 강의 상태가 평온하다면 순탄한 인생 여정을 드러내고, 강이 범람하는 등 거친 강 상태는 고난의 길을 암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