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까치꿈 까치떼꿈 까마귀꿈 까마귀떼 꿈 해몽 상황별로 알아보자


옛날 설화에 자주 등장하는 까치와 까마귀는 언제부터인지 모르게 까치는 길조의 상징으로 까마귀는 흉조의 상징으로 생각하게 됐는데요. 과연 꿈에서도 그런 의미로 해석되는지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도록 하겟습니다.


*까치를 보는 꿈


자신이 계획한대로 일이 잘 이루어져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까치가 방에 들어오는 꿈


외부에서 기쁜 소식이 오거나, 집안에 새로운 가족을 맞이한다는 암시입니다.


*까치가 열매를 가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돈이 되는 정보를 듣거나, 의외의 재물을 얻게 될 수도 있구요. 더불어 집안에 혼담이 오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까치가 당신의 집을 향해 외치는 꿈


반가운 소식을 듣고 손님이 찾아온다는 의미입니다.


*까치가 지붕 위에서 우는 꿈


타향에서 살던 자녀가 집으로 돌아오거나, 집안에 도움될 귀중한 손님이 오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더불어 집안에 경사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까치가 다른 사람의 머리에서 울고 있는 꿈


기쁜 사람이 찾아올 가능성을 암시하고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까치가 어깨 위에 앉아 있는 꿈


좋은 성과를 예상하지 못했다가 뜻밖의 승진을 하거나 주변의 인정을 받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까치가 손등을 쪼는 꿈


자격 시험 등에 합격을 하거나, 기술직 종사자가 이 꿈을 꾸게 된다면 주변의 인정을 받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작가와 예술가는 작품이 완성되어 다른 사람들에게 발표를 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까치가 나무 위에 집을 짓는 꿈


새로운 사업 영역 및 계획을 시작하는 것이 어려웠는데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찾아 온다는 암시입니다. 또는 건물의 신축 공사와 관련되어 바쁘게 움직인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까치가 떼로 나뭇가지에 앉아 있는 꿈


당신이 어려움을 겪을 때, 기꺼이 도움을 줄 수 있는 지인을 만난다는 암시입니다.


*까치가 죽은 사람을 쪼아 먹는 꿈


당신의 사업이 활발하게 직원을 더 채용하거나, 집안에 경사가 생겨 많은 사람들이 모이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까치를 잡는 꿈은 사업상으로 어려움이 해결되고, 재물이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 까치가 떼를 지어 날아오르는 꿈은 당신과 관련된 문제가 해결되어 평화스러움이 찾아오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까마귀가 나오는 꿈]


*까마귀가 밤에 집안에 들어오는 꿈


도둑이나 예창치 못한 불청객의 방문으로 어려움을 경험하는 등 나쁜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까마귀가 머리에서 우는 꿈


좋지 않은 사건에 연류되거나 나쁜 소식을 듣게 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까마귀가 지붕 위에 앉아서 울고 있는 꿈


당신의 하는 일이 실패하거나 가족 중 누군가가 사고, 질병, 재해 등의 우환을 겪고 그로인해 고생을 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까마귀가 서로 싸우는 꿈


뜻밖의 사고나 사건으로 인해 피해를 볼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까마귀 떼가 하늘 위를 선회하는 꿈


주변 지인들이나 친척들과의 불화가 발생하여 관계가 멀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까마귀가 무언가를 먹고 있는 꿈


당신이 하는 일이 비교적 순조롭게 진행되고 재물도 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