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상어꿈 상어죽이는꿈 해몽 악몽일까 길몽일까


꿈에서 상어는 어쩔 수 없는 천적이나 경쟁, 공포, 부정적인 감정, 특정 사물에 사람에 대한 억제할 수 없는 적대감이나 원한 등을 상징합니다.


*상어의 이빨에 물리는 꿈


지금 당신이 도망칠 수 없는 운명에 놓여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도망치고 싶은 상황에 처해 있지만 불행히도 도망치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자포자기해서는 당신이 처한 문제를 해결할 수 없습니다. 계속해서 노력한다면 언젠가 운명을 개척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큰 상어를 잡는 꿈


접근하기 어려운 유형의 인간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라고 해석합니다. 큰 상어처럼 힘과 권력을 가진 사람과 만남을 가질 기회가 올 수 있습니다.



*상어를 잡다가 놓쳐버린 꿈


당신이 좋은 인연을 놓쳐 버린다는 의미인데요. 연인이나 친구, 비즈니스 파트너 등 모든 사람과 친해질 수 있었지만 안타깝게 그 기회를 잃어버린 것입니다. 대인 관계 등에 대한 운이 하락하고, 좋은 상대와의 인연도 끊어져 버릴 것입니다.



*상어가 떼를 지어 헤엄치는 꿈


당신이 항상 가면을 쓴 상태에서 다른 사람과 만나고 있으며, 결코 마음을 열지 않는다라는 의미입니다. 미움 받고 싶지 않은 타인에게 관계를 거절 당하고 싶지 않아서 마음을 가리고 있는 것이라면 외로움을 안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선적으로 사람을 믿는 자세부터 가지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어를 먹는 꿈


현재 안고 있는 문제를 극복한다는 좋은 의미의 꿈입닏. 현재 당신을 괴롭히고 있는 문제나 불안감 등이 모두 해결되고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입니다. 무리하게 문제를 해결하려 하지 말고 기다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상어에게 잡아 먹히는 꿈


현재 놓여 있는 상황의 인간 관계에 지쳐 있으며, 그로인해 강한 스트레스를 받고 잇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을 위협하는 존재가 있다면 가급적 멀리하도록 해야 합니다. 더불어 신뢰할 수 있는 상대에게 상담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상어로부터 도망치는 꿈


현실에서 당신을 억압하고 있는 사람이나 권력을 지닌 사람의 오만함으로부터 도망치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이 꿈으로 드러난 것입니다. 주변에 직장 상사나 선배 등 싫은 사람이 있는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상어를 기르는 꿈


사람과 사람 사이의 조화를 능숙하게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의 마음에 여유가 있고 어떤 사람이라도 관계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더불어 더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과 사귀라는 조언도 있습니다. 여러 사람과의 관계를 가진다는 것은 인맥 형성에 유리함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깨끗한 바다에서 상어가 헤엄치고 있는 꿈


현재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만약 바다를 헤엄치고 있는 상어가 수면에 가까워서 지느러미가 보이는 상태라면 부정적인 감정이 표면에 드러난다는 것이고, 바다의 바닥을 헤엄치는 경우에는 당신은 마음 속 깊이 어두운 감정을 품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수족관에 있는 상어를 본 꿈


누군가가 당신의 약점을 잡아 공격을 한다는 암시입니다. 가장 피해가 큰 방법으로 공격받을 위험성이 있으므로 조금이라도 수상한 느낌이 있다면 즉시 대응을 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