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수꿈 집에 홍수나는꿈 해몽은 어떤 의미로 해석될까


꿈에서 홍수가 나는꿈은 좋은 의미나 나쁜 의미 등 여러가지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상황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기 때문에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수가 나는 것을 바라보는 꿈


당신이 지금 매우 큰 스트레스를 안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마음 속에 가득 차 있어 언제 폭발할 지 모르는 상태입니다. 더불어 연애면에서도 감정을 억누를 수 없게 되었다는 암시입니다. 매우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그 사람에 대한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게 된 상태입니다. 냉정하게 한 발 물러나서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홍수의 꿈을 봤을 때 마음이 불안한 꿈


당신이 주변 사람들에게 흔들리고 있다는 것을 드러내는데요. 인간 관계에 지쳐 있거나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서 휘둘릴 수도 있다는 경고입니다.



*홍수로부터 도망치는 꿈


홍수는 매우 무서운 것이지만 그곳을 빠져 나간다면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목표를 달성한다는 의미를 드러냅니다. 자신이 목표했던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한다면 반드시 보답이 올 것입니다.



*홍수에 빠져 죽는 꿈


현실에서 일어나서는 안되는 일입니다. 하지만 꿈에서는 길몽으로 해석되는데요. 당신이 안고 있던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출발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신의 가능성을 믿고 앞으로 전진하시기 바랍니다.




*홍수에서 사람을 돕는 꿈


당신 주위에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나 고민을 하고 잇는 사람이 있기 때문에 주위에 관심을 가지라는 암시입니다. 주변에 도음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으면 망설임없이 손을 내밀기 바랍니다.



*홍수로 물 속을 헤엄치는 꿈


당신의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지금까지 쌓아 온 노력으로 인해 좋은 결과를 맞이하여 즐거운 인생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홍수가 난 곳을 산책하는 꿈


당신에게 힘이 넘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홍수가 난 곳을 걷는다면 정신력과 체력이 필요합니다. 직면한 시련을 이겨낼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홍수로 인해 해일이 몰려오는 꿈


당신의 환경이 변화하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이러한 변화가 크게 일어나 삶 자체를 흔들 수도 있습니다. 복권에 당첨되어 억만 장자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주 좋은 꿈이지요.



*홍수로 인해 집이 떠내려 가는 꿈


당신의 인생이 새롭게 시작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뭔가에 집착하는 일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꿈은 거기에서 벗어나라는 암시입니다. 반드시 새롭게 시작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라는 것을 드러냅니다.



*깨끗한 물로 홍수가 나는 꿈


보통 홍수가 일어나는 경우는 더러운 물들이 많은데, 꿈 속에서 홍수가 깨끗한 물이었다면 당신의 운이 좋은 방향으로 향한다는 의미입니다. 운의 변화가 올 것이기 때문에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일을 진행해 나가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