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때미는꿈 때를미는꿈 목욕하는꿈 해몽을 다양하게 살펴보자


때를 밀거나 목욕을 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정화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물의 상태와 누구와 어떤 상황에서 목욕을 하고 있는 것이냐에 따라 의미 해석이 달라집니다.


*자신의 몸을 씻고 있는 꿈


자신이 안고 있는 고민을 없애려고 한다는 의미입니다.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로 곤란한 상황을 안고 있었다면 그러한 고민에서 벗어날 것을 암시하는데요. 더불어 당신의 운도 상승할 것입니다. 아무리 괴로운 상황도 나아질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상대방의 몸을 씻어주는 꿈


상대가 누구인지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지인의 몸을 씻어 준다면 그 상대에게 죄책감이나 미안함을 지니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관계 복구에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모르는 사람의 몸을 씻고 있는 경우라면 당신이 사회에 봉사하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낸 것입니다.



*대중 목욕탕의 꿈


대중 목욕탕은 모르는 사람도 같이 목욕을 하는 곳입니다. 내가 알몸이 되어 있는 곳이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시선을 피하고 싶은 마음이 들 것입니다. 이 꿈은 당신의 숨겨져 있는 고민이나 비밀이 타인에게 밝혀질 것을 암시합니다. 방심을 하기 때문에 일어나는 일이므로 언행에 조심해야 합니다.



*이성과 목욕하러 들어간 꿈


이성이 아는 사람인 경우는 그 사람과 깊은 관계로 발전되기를 바라는 당신의 마음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더불어 그 사람에게 호감을 보이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의미입니다.




반면에 모르는 이성인 경우는 성적인 욕구에 대한 불만을 드러낸다는 암시입니다. 스트레스로 인한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누구와도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는 마음을 나타난 것인데, 나중에 후회할 일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나 가족, 지인들과 목욕하는 꿈


가족이나 친구가 나오는 꿈은 좋은 꿈이 많습니다. 인간 관계가 잘 진행될 것을 암시하는데요. 전반적으로 좋은 의미이므로 주변 사람과 사이 좋게 협력할 수 있습니다.



*더러운 물에 몸을 씻고 있는 꿈


더러운 물에 들어가는 꿈은 당신의 운이 저하된다는 의미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통증이나 결림, 해결되지 않는 피로감으로 당신의 신변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불운이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냉탕에서 목욕하는 꿈


냉탕에 들어갔는뎅 기분이 좋은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당신의 환경이 좋은 방향으로 바뀌어 간다는 암시인데요. 좋은 직장으로 옮기거나 결혼을 하게될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냉탕에 들어갔는데 춥거나 몸이 떨리는 꿈은 컨디션 불량으로 병에 걸릴 수도 있습니다.



*욕실에서 샤워하는 꿈


운이 상승되어 당신이 안고 있던 문제가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샤워 후 상쾌함처럼 깨끗하게 문제가 해결될 것입니다. 싸움이나 이별 등이 끝나고 화해를 할 암시입니다. 더불어 샤워 후에 목욕을 하는 꿈이라면 당신에게 행운의 기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옷을 입은 상태로 목욕하는 꿈


연애운이 저하된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연애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지니고 있는 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진정한 매력을 숨기지 말고 발산하려는 노력을 해야 진정한 사랑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