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면도하는꿈 수염나는꿈  면도해주는꿈 해몽 다양한 뜻풀이로 알아보자


수염을 면도하는 꿈은 기본적으로 재물운이 저하된다는 것을 암시해주고 있는데요. 반면에 빚을 줄일 수 있다라는 의미도 있으므로 빚을 지고 있는 사람에게는 좋은 소식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더불어 구체적인 꿈의 내용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자세하게 내용을 해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염을 면도하는데 피가 나오는 꿈


당신의 자신감이 회복한다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일이나 학업, 연애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수염을 면도한 후 기분 상태가 드러나는 꿈


수염을 면도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꿈은 인행의 전환점이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의 직관에 따르면 좋은 선택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면에 기분이 나빠지면 당신의 입장이나 지위가 위태롭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주변의 누군가가 당신을 끌어내리려고 계획을 꾸밀지도 모릅니다.



*누군가에게 면도 당하는


누군가에게 수염을 면도 당하는 꿈은 당신을 위험에 빠트리고 있다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 나온 그 사람이 위험 인물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면도를 강제로 당하는 꿈은 큰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를 통해 당신의 신용이 크게 손상되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성실하게 상황을 대처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팔이나 종아리 털을 면도하는 꿈


팔과 종아리 털을 면도하는 꿈은 자신과 같은 또래의 이성에 대한 강한 욕망을 억제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눈썹을 면도하는 꿈


당신의 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인간 관계에 있어 충돌이 발생하거나 부상을 당할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눈썹을 정리하려고 면도하는 꿈은 당신이 지금 차분한 환경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안정이 되어 있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눈썹을 통채로 밀어버린다면 당신이 곧 문제에 휩쓸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데요. 자신이 원인이 되어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주변 인간 관계에 배려심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수염이 나는 꿈


수염이 나는 꿈은 대체로 행운이 찾아올 것을 암시하는데요. 훌륭하고 정리된 수염이 나는 꿈은 공부나 일에서 꾸준히 쌓아 온 노력이 성과를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자라는 수염이 빈약하거나 정돈되지 않았다면 컨디션의 난조로 인해 고통을 받거나 당신에게 소중한 것을 잃어버릴지도 모릅니다.



*수염을 뽑는 면도를 하는 꿈


당신이 부정적인 생각에 빠져버린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엇인가 목표로하는 계획이 있었어도 끝까지 완수하지 못하고 좌절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지금은 무엇을 해도 잘되지 않는 시기이므로 당분간은 현상황의 일을 유지하는데 노력을 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