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교도소 가는꿈 교도소들어가는꿈 해몽으로 무슨 의미가 있을까


꿈에서 본 감옥은 무기력하고 지루한 상태를 드러내며 주위 사람과 벽을 쌓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감옥은 속죄의 장소라는 점에서 당신의 생활 습관이나 평소의 태도에 대한 경고의 암시도 있습니다. 드물게 감옥꿈은 실업이나 질병 등 육체적인 불편이 올 수도 있다는 것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교도소에 들어가는 꿈


당신이 불편한 상황에 빠질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이미 그러한 기색을 느끼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부분적으로 지금 있는 환경에서 벗어나고 싶은 욕망을 반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입원이나 실업 등 신체적이나 경제적으로 좋지 않은 상황에 빠질 위험도 있기 때문에 주의를 해야합니다.



*교도소에 있는 꿈


당신이 현재 놓여져 있는 환경에 거북함을 느끼고 스트레스가 높아지고 있다는 의미인데요. 반면에 교도소가 매우 편안한 느낌이었다면 주변 환경과 거리를 두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교도소에서 출소하는 꿈


감옥에서 출소하는 꿈은 현재 자신의 상태가 호전된다는 좋은 꿈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을 억압했던 사람이나 환경에서 해방되어 자유롭게 날아 오를 시간이 다가오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 기회를 활용해 적극적인 행동을 하도록 해야 합니다.




반면에 이러한 꿈은 지루한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다라는 당신의 욕망이 반영된 의미일 수 있습니다. 현재 놓여져 있는 환경과 비교해 신중하게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감옥에서 탈출하는 꿈


당신이 지금 처한 처지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냅니다. 억지로라도 지금의 상황을 바꾸고 싶다는 당신의 강한 의지를 반영합니다. 하지만 지금이 꼭 필요한 시기인지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앞뒤를 생각하지 않고 행동을 하면 오히려 사오항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독방에 갇히는 꿈


감옥에 하나뿐인 독방에 갇히는 꿈은 당신이 어떤 죄책감이나 속박에 대한 공포와 혐오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독방에 갇혀있어도 마음이 평안했다면 현실의 어려움에서 해방되어 평화로운 나날을 보낼 수 있다는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교도소에 수감중인데 사형이 집행되는 꿈


현실에서는 너무 끔찍한 일이지만 꿈의 해석은 재생을 상징합니다. 당신이 어떤 문제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그러한 문제로부터 해방되어 운이 상승해 나간다는 의미입니다. 다른 사형수의 꿈을 꾼 경우도 비슷한 의미를 드러냅니다.



*교도소에 면회가는 꿈


자신의 내면과 깊이 마주하게 되는 잠재 의식에 대한 신호입니다. 억압되어 있던 감정이 한계점에 이르렀다는 의미입니다. 지속될 경우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건강에까지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리고 감옥에 면회하고 있는 사람이 현실에서도 본 사람이라면 그 상대는 당신의 억압된 감정과 생각을 암시합니다.



*무죄인데 교도소에 있는 꿈


자신의 문제가 무엇인지 모른 채 갑자기 주변으로부터 무시당하거나 봉변을 당할 수 있습니다. 평소 당신의 행동에 그 이유가 있을 수 있으니 자신의 행위를 되올아봐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