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쥐가나오는꿈 새끼쥐꿈 다양한 해몽의 의미 해석


쥐는 어떻게 보면 인간과 가장 가까운 동물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야생 쥐는 병원균을 옮기는 등으로 인해 사람한테 피해를 주기도 하죠. 반면에 햄스터와 같은 작고 귀여운 쥐는 애완 동물로 기르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쥐가 나오는 꿈은 쥐의 행동이나 주어진 상황에 따라 여러가지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대체적으로 자식, 번영, 화, 고통, 문제, 재난, 배신, 전염병, 건강 악화 등의 의미로 풀이됩니다. 그러고 보면 좋지 않은 의미가 많은데요. 의외로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꿈도 있습니다.



*흰쥐꿈


행운이 방문한다는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흰쥐가 가만히 있는 꿈은 행복한 상태가 지속된다는 것이구요. 흰쥐에 물리는 꿈은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작고 귀여운 하얀 쥐가 집에 사는 꿈은 경제적인 이득을 취할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쥐를 기르는 꿈


재물운이나 연애운이 상승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더불어 당신을 괴롭히고 있던 사람이나 사물이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골치를 안고 있던 문제도 해결의 전환점을 맞이할 것입니다.




*쥐를 돕는 꿈


당신의 운이 올라간다는 의미입니다. 죽어가는 흰쥐를 돕는 꿈은 목표가 달성되며, 노력이 보상받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거나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쥐가 죽는 꿈, 죽은 쥐를 보는 꿈


당신의 불행이 없어진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정신적으로 여유를 줄 수 있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과의 만남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죽은 쥐의 꿈은 과거에 가지고 있던 불안감같은 감정으로부터 결별하게 될 것을 시사합니다.



*쥐를 먹는 꿈


좋지 않은 것을 가져 오려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인간 관계의 악화, 재난과 고통 등을 상징할 수 있는데요. 그리고 당신의 주의력에 대한 경고일 수도 있습니다. 주의력의 부족으로 인해 큰 재앙을 불러 일으킬 수 있으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흰쥐를 먹는 꿈은 돈에 욕심을 드러낸다는 의미입니다. 아무리 돈을 많이 벌어 호화로운 생활을 해도 지출만 계속 증가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생활을 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새끼쥐의 꿈


새끼쥐가 귀여운 정도로 인해 행운이 굴러 들어온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흰쥐의 새끼가 태어나는 꿈은 재물운이 높아지는 좋은 꿈입니다.

반면에 흰쥐가 지저분한 새끼를 낳는 꿈은 돈 문제에 대한 경고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기를 당하는 등에 주의를 해야 합니다.



*고양이가 쥐를 잡아 먹는 꿈


좋은 의미로는 재난이나 문제 때문에 괴로워하고 있는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 그 문제가 무사히 해결된다는 암시입니다.

반면에, 다른 사람과의 불균형한 인간 관계를 드러내기도 하는데요. 다른 사람의 의견에 트집을 잡고, 주위 사람에게 폐를 끼치고 있는 지도 모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