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딸기꿈 딸기따는꿈 길몽으로만 해몽될까


딸기라는 과일을 예전에 정해진 철에만 먹을 수 있는 과일이었습니다. 하지만 요새는 하우스 재배를 통해 4계절 내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물론 제철에 먹는 과일 맛이 최고이겠지만요.


*딸기를 사는 꿈


다른 사람과의 사이가 발전된다는 암시입니다. 꿈은 구매자가 누구인지에 따라 의미가 크게 달라지는데요. 지인이라면 그 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지고, 연인이나 배우자라면 애정이 더욱 깊어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전혀 모르는 사람이 딸기를 사는 꿈은 특별한 의미를 지니지 않는다고 합니다. 즉 상대방이 당신과 인간 관계로 맺어진 사람이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먹으려고 하는 딸기가 썩어 있는 꿈


현실과는 반대로 기쁜 일이 연속적으로 일어난다는 암시입니다. 보통 꿈과 현실은 거울을 보는 것과 같은 의미입니다. 반대로 해석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딸기를 받는 꿈


받은 사람에게 신뢰를 잃을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딸기를 누구로부터 받느냐에 따라 해석을 달리 볼 수 있는데요. 지인 등 가까운 사람이라면 그 사람에게 무례한 언행을 취해 실망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딸기를 준 상대가 애인이나 배우자인 경우에는 불륜이나 바람을 일으키는 등으로 인해 들킬 위험성을 드러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받는 경우는 별다른 의미가 없고, 주변 지인들의 신뢰를 무너뜨릴 수 있는 행동을 삼가길 바랍니다.



*딸기를 수확해 너무 많이 먹는 꿈


당신의 컨디션이 좋지 않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음식은 적당량을 섭취해야 하는데 꿈 속에서도 과식은 좋지 않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불성실한 생활과 영양의 균형을 고려하지 않은 무분별한 식사를 하고 있지 않은 지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딸기가 익어 먹음직스럽게 보이는 꿈


좋고 나쁨의 정도가 없어진다는 의미입니다. 보통 성인이 되어 사회 생활을 하다 보면 좋지 않은 인간 관계 때문에 괴로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생기는 문제점들을 한꺼번에 해소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딸기로 만든 잼을 빵에 바르는 꿈


당신의 연애운이 상승한다는 암시입니다. 딸기로 만든 제품을 구입, 딸기 잼을 사용한 디저트 음식을 구입하거나 만들어 먹기, 딸기가 들어간 제품을 받는 것도 비슷한 의미로 해석됩니다. 연애를 할 때 상대가 스킨십을 싫어하지 않고 받아주기 쉽기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친밀하게 발전될 것입니다.



*딸기 따기 체험을 하는 꿈


질투를 암시하는 좋지 않은 꿈인데요. 다른 사람의 연애를 방해한다는 의미인데, 행복한 커플을 보고 있으면 괴로운 심정이 들거나 다른 사람의 애인이 너무 매력적으로 보여 빼앗고 싶은 마음 등의 충동적인 상태를 드러내는 것입니다.



*딸기를 손에 들고 있는 꿈


이성과 연애의 과정에서 좀 더 과감한 관계로 발전된다는 암시인데요. 자신이 좋아하는 상대라면 기쁜 마음일 것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호의를 지니고 있지 않은 이성이 적극적으로 접근한다면 귀찮은 심정을 느낄지도 모릅니다. 어찌됐든 이성으로부터 인기가 높아질 것을 드러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