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용꿈 용이 나오는 꿈 해몽 숨겨져 있는 의미 알아보기


용은 상상속의 동물이며, 영화나 드라마에서 자주 등장하기도 합니다. 꿈에서 용이 나타나면 보통 잠재력, 위험한 힘, 운의 상승 등으로 해석됩니다.


*검은 색깔 용의 꿈


검은 용은 권력과 파멸을 상징하는데요. 당신이 거대한 힘을 손에 넣는다는 의미입니다. 조만간 주변 환경이 극적으로 변화될 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힘을 조절하지 못하면 그로 인해 파멸을 초래할 위험을 암시합니다.




*금색 빛깔의 용꿈


금색은 보통 부와 명예를 상징하는데요. 이러한 꿈은 재물운과 사업운이 상승된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교만한 태도를 보이게 되면 오히려 좋지 않은 일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항상 겸손한 마음을 지녀야 합니다.



*용이 하늘을 나는 꿈


용이 하늘을 가로질러 날아 가는 모습이 꿈에 나타났다면 당신의 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성공의 기회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기회가 눈앞에 오면 주저없이 가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용이 불을 뿜는 꿈


마치 영화의 한장면 같은 이러한 꿈은 당신의 마음 속에 있었던 나쁜 것들이 정화된다는 의미입니다. 부정적인 감정과 가치관이 불꽃이 소멸되는 것처럼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것입니다. 마음이 깨끗해진 상태가 되기 때문에 앞으로 당신의 운도 점점 올라갈 것을 드러냅니다.




*훌륭한 용이 집에 들어오는 꿈


당신의 집안에 용이 모습을 나타낸 경우는 가운이 번영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조만간 가족들에게 좋은 소식이 찾아 올 수 있습니다.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당신의 운이 급상승한다는 의미인데요. 직장에서 유리하게 협상을 해 승진할 기회를 잡는다든가, 연애를 하는데 있어서 주도권을 쥐게 되는 등 특히 대인 관계에서 운이 정점으로 올라갈 것을 암시합니다.



*훌륭한 용을 잡는 꿈


당신에게 엄청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더불어 문제를 안고 있는 사람에게는 문제를 타개할 수 있다라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용과 싸우는 꿈


당신이 어려움을 극복하려는 의지를 드러냅니다. 두려움에 맞설 수 있는 용기가 있는 사람입니다. 만일 지금 노력하고 잇는 것이 실패하더라도 그에 대한 경험은 나중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용이 죽는 꿈


마음과 몸의 균형이 무너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지금 무리하게 일을 진행한다면 실패하거나, 건강을 해칠 위험이 있음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휴식을 취하면서 몸과 마음의 치료를 우선시해야 합니다.



*용에게 쫓기는 꿈


강력한 라이벌이 나타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은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일입니다. 라이벌의 존재를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의 성장에 이용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