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 낳는 꿈 출산하는 꿈 해몽 무슨 의미로 해석되나요


아이를 낳는 꿈은 협력자의 출현과 성공, 좋은 이성과의 만남, 임신에 대한 강한 의지 등으로 해석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딸을 낳는 꿈


좋은 의미와 나쁜 의미 둘 다 해석되는데요. 뜻밖의 행운이 굴러들어 온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재물운이 저하된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단기간에 지출이 늘어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아들을 낳는 꿈


보통 좋은 꿈으로 해석되는데요. 무든 운이 상승하고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아픈 사람은 회복되어 활발한 활동을 할 것이고, 새로운 것을 시작하려 한다면 지금이 기회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아기가 태어났을 때 병적으로 울고 있다면 남성의 폭력이나 스토커 행위에 대해 두려움을 느끼고 있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신뢰있는 사람에게 상담을 해서 공포를 주는 남자로부터 벗어나야 합니다.



*쌍둥이를 낳는 꿈


아주 좋은 의미의 꿈으로 해석됩니다. 쌍둥이처럼 행운이 두배로 방문하니까 당신에게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지 모릅니다. 더불어 지금까지 밀린 귀찮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해결될 것입니다.


*제왕 절개로 아이를 낳는 꿈


행운이 방문한다는 암시입니다. 그러나 찾아오는 행운을 손에 넣기 위해서는 벽을 하나 넘어야 하는데요. 당신의 상태가 너무 좋고 꿈이 뒷받침해줘서 충분히 그 장애를 이겨낼 수 있습니다.



*옥상에서 아이를 낳는 꿈


당신의 사회적 지위가 향상된다는 암시입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인정되어 주위로부터 호평을 받아 승진의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지위가 높아지더라도 너무 자만하지 말고 평상심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면 주위에서의 평판이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출산을 도와주는 꿈


행복을 나누어 준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에게도 그 행복이 찾아올 것입니다. 앞으로 운명적인 만남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자신이 태어난 꿈


지금까지 당신의 행동을 후회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지금의 자신을 버리고 다시 태어나고 싶다는 것인데요. 현실에서는 이러한 일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과거의 자신도 기꺼이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리고 후회하지 않는 삶을 살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자신이 아이를 낳는 꿈


아들을 출산했다면 운이 찾아오는 길몽으로 지금까지의 노력이 주위로부터 인정받아 그 성과가 드러난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딸을 낳는 꿈은 운이 갑자기 하락할 수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만약 아이를 낳았는데 사산이라면 현실에서는 큰 행운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안고 있던 문제가 단번에 해결될 것입니다.



*남자가 아이를 낳는 꿈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지만 이러한 꿈을 꾸게 된다면 너무도 큰 행운이 찾아온다는 암시입니다. 금전적인 운이 상승하기 때문에 뜻밖의 수입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동물이 새끼를 낳는 꿈


뜻하지 않은 행운이 날아 들 길몽인데요. 특히 자신이 귀엽다고 생각하는 동물이라면 더욱 큰 행운이 찾아올 것입니다.



*인간 이외의 다른 생물이 태어나는 꿈


타인과의 문제가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으로 인해 문제가 더 크게될 수도 있다는 의미인데요. 당분간은 경솔한 언행을 삼가하도록 해야합니다.



*화장실에서 아이를 낳는 꿈


돈에 대한 큰 행운을 가져다 주어 당신의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암신입니다. 임시로 얻은 적은 수입이 아닌 재산이 될만큼 큰 금액이 될 것입니다. 돈을 늘린다고 도박으로 일확천금을 누린다면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태어난 아이가 웃는 얼굴의 귀여운 꿈


당신의 성공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아이가 큰소리로 웃고 있었다면 목소리가 큰 것에 비례해 큰 성공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앞으로 계획하는 일들이 순탄하게 좋은 결과로 나아갈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