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계란꿈 계란깨지는꿈 해몽으로 알려져 있는 다른 의미가 있다


꿈에서의 계란은 잠재력과 재능, 임신과 결혼을 암시하는 등 여러가지 의미로 해석되는데요. 조금 더 상황에 따른 다른 의미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계란 노른자의 꿈


보물을 얻을 것을 암시하는데요. 계란 노른자 색깔이 황금색이기 때문에 소중한 보물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보물은 돈이 될 수 있는 소중한 물건이거나 인맥이나 인연 등 무형적인 것도 될 수 있습니다. 계란 노른자가 쌍둥이였다면 많은 선택과 다양성, 양면성 같은 다양한 가능성을 드러내며 당신에게 무한한 가능성과 미래가 있음을 시사하고 있는 꿈입니다.



*달걀 껍질의 꿈


색깔과 모양을 잘 떠올려 봐야하는데요. 모양이 아름다운 계란과 깨끗안 색 계란의 꿈은 이성을 암시합니다. 낭만적인 연애가 일어날 수도 있고, 그로 인해 좋은 방향으로 발전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결혼을 한 분이 이 꿈을 꾸었다면 임신의 시기로 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알을 낳는 꿈


당신이 알을 낳는 꿈은 기적이 온다는 암시입니다. 인간이 알을 낳는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지만, 꿈에서의 일은 대단한 행운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과 임신의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곧 임신이 되어 아이를 낳을 것이라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새로운 생명을 만들어 내는거 자체가 아름다운 기적이 될 수 있습니다.


*계란에서 새로운 생명이 태어나는 꿈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의미하는데요. 새 생명이 세상에 태어난다는 점에서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를 것을 암시합니다. 연애운도 상승 추세에 접어들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의외의 적성과 재능을 찾을 수 있다는 의미로 새로운 세계에 뛰어들 최적의 타이밍이 될 수도 있습니다.



*계란을 먹는 꿈


맛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는데요. 먹는 계란이 맛있었다면 몸과 마음이 예뻐지고 연애운이 상승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조리된 계란도 마찬가지로 해석됩니다. 먹는 계란이 썩어 있었다면 컨디션의 악화와 장애를 암시합니다. 뜻밖의 장소에서 좋지 않은 일을 당할 수 있습니다.



*계란 요리를 만드는 꿈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는 암시입니다. 더불어 실수와 실패를 드러내기도 하는데요. 요리가 실패하거나 요리 중에 다친 경우는 노력이 보답받지 못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요리의 꿈은 노력의 상징으로 맛있게 요리가 완성된 경우에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뜻을 드러냅니다.



*계란으로 샌드위치를 만드는 꿈


샌드위치는 손쉽게 단기간에 만들 수 있는 요리입니다. 바쁜 날들이 계속되고 있다는 암시인데요. 샌드위치가 끼워져 있다는 것은 사람과 사람 사이의 인간 관계를 드러냅니다. 샌드위치를 맛있게 먹고 있다면 당신의 꿈이 실현되거나 인간 관계가 좋은 쪽으로 발전될 것을 암시합니다.



*닭이 알을 낳는 꿈


가치있는 것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더불어 닭이 알을 품고 있다면 모성과 애정을 드러내는데요. 결혼한 사람이라면 임신을 원하는 마음을 상징한다고 해석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좋은 아이디어가 생긴다는 의미이기도 한데요. 창의성이 중요한 직업이라면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라 큰 일에 도전할 수도 있습니다.



*거북이가 알을 낳는 꿈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본다는 것을 뜻하는 좋은 꿈입니다. 낳은 계란의 수가 많을수록 당신에게 더 좋은 미래가 다가온다는 의미인데요. 그 알에서 새끼가 탄생하는 경우는 더욱 좋은 행운이 찾아온다는 상징입니다. 바다 거북이 알을 낳는 꿈이라면 운의 더욱 상승되어 큰 행운이 찾아올 것을 드러냅니다. 복권을 사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