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빨꿈 이빨 나는 꿈 치아꿈 해몽 정리해서 간단하게 보기


꿈에서 치아는 당신의 마음 속 깊은 곳을 드러낸다고 하는데요. 무엇인가 고민이 있거나 문제를 안고 있어 불안감을 느끼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충치가 있는 꿈


당신이 자신의 힘으로는 어쩔 수 없는 무엇인가 복잡한 사건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돈에 관련된 문제, 부모와의 갈등, 인간 관계 등으로 인해 여러가지 고민거리를 해결하지 못하고 있는 내면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이가 빠지는 꿈


현재 당신의 심정을 드러내고 있는데요. 무엇인가 불안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입니다. 더불어 이빨이 자연스럽게 빠지는 것이 아니라 사고로 인해 빠져 피가 많이 흐르는 꿈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의 컨디션에도 영향을 줄 수 있어서 불안감을 없애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빨이 너덜너덜해지는 꿈


매우 위험한 상태를 드러내는데요. 당신의 생명력과 관련된 상태가 위협을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몸도 마음도 피곤해서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치아가 흔들리는 꿈


당신의 건강 상태에 적신호가 들어왔다는 암시입니다. 불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있지나 않은지 다시 한 번 주변을 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환경이나 마음을 바꿔 상쾌한 기분을 유지하도록 해야 합니다.



*치아가 부서지거나 깨지는 꿈


이빨은 생명력 이외에도 존재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당신에게 있어서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존재가 갑자기 없어져 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족이나 연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른 좋은 쪽으로 유지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빨을 치료하는 꿈


누군가가 당신을 성장시켜주고 지탱해 주는 존재가 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을 멀리서나마 지켜봐주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어렵다고 생각했던 직장 상사나 선배일 가능성도 있다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에게 항상 고마움을 느끼도록 행동해야 합니다.



*치아가 부족해 보이는 꿈


당신의 소중한 것이 결여되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들을 떠올려 보며 신중하게 생활하도록 해야 합니다.



*양치질을 하는 꿈


몸과 마음이 균형적으로 움직이어 순조롭게 모든 일이 진행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특히 연애에 대한 의욕도 왕성해서 상대방과 좋은 관계로 발전될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양치질하고 있는 치아가 얼룩져 있고 더러운 경우에는 자신의 외모에 콤플렉스를 드러내고 있는 경우가 많아 그것에 대한 고민이 꿈으로 드러난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