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파도꿈 바다파도꿈 해몽 자세하게 살펴보자


바다에서 파도가 치는 모습을 보는 것은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기도 하고, 무서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합니다.


*풍랑이 몰아치는 거친 파도의 꿈


당신의 마음이 거칠어져 감정적인 상태가 되어 버린다는 의미인데요. 큰 문제가 발생한다는 암시도 있습니다. 하지만 만회할 기회는 반드시 찾아옵니다. 침착한 마음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잔잔한 파도가 일렁이는 꿈


온화한 기분이 되어 진정한 행복이 찾아온다는 것을 암시하는데요. 실제로 행복을 느끼고 있어 편안한 나날을 보낼 수도 있습니다. 또한 멋진 사랑을 동경하고 있다는 의미도 있는데요. 당신의 운이 상승해서 멋진 사랑이 다가올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깨끗한 바다 파도의 꿈


당신에게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인간 관계에서 행복을 찾을 수 있는데요. 현재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면 조만간에 서로 좋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상대방을 기다리기 보다는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편이 좋습니다.



*바다 물결이 금색깔로 보이는 꿈


당신의 운이 크게 상승되어 엄청 좋은 일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큰 행운이 찾아온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파도가 없는 바다 꿈


당신이 무엇인가 조치를 취할 것이라는 의미인데요. 무엇인가 하고 싶은 일이 있습니까 또한 무엇인가 얻고 싶은 것은 없나요 그러한 것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바다의 파도가 방파제를 넘어 오는 꿈


큰 불안에 짓눌린다는 것을 드러내는데요. 불안을 떠안기에 너무도 많은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주변 지인에게 협조를 부탁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바다에서 치는 파도에 빠지는 꿈


당신의 불안이나 고민이 증가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현재가 아니더라도 조만간에 불안감이 높아질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상황을 극복해 서서히 상황이 나아질 것입니다.



*바다에서 치는 파도에서 도망가는 꿈


지금의 환경에서 도망치고 싶은 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주변 상황이 너무도 괴롭더라도 쉽게 벗어날 수 없습니다. 맞서 나갈 수밖에 없습니다.



*바다에서 파도를 타고 있는 꿈


당신의 인생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처럼 인생에서 좋은 기회를 얻어 그 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 것입니다.



*해안에서 파도를 보고 있는 꿈


당신의 기력과 체력이 모아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제 무엇인가를 시작해도 됩니다. 또한 어려운 상황을 호전시키기 위해 지금은 힘을 모으고 있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