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로또꿈 로또당첨꿈 해몽으로 부자가 되자


사람이 인생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돈만큼 필요한 것이 또 있을까요 기본적인 사회 생활을 하고, 자식들과 부모를 먹여 살리고 등 정말 필수 불가결의 요소가 아닐까 합니다. 태어날 때부터 금수저란 말이 있지요. 전혀 돈에 구애받지 않고 살아가는 사람들은 복권에 대한 당첨 여부는 별 일이 아닐 것입니다.




하지만 하루하루 한달한달을 힘들게 살아가는 분들에게는 먼나라의 얘기일 뿐이지요. 로또는 힘겨운 삶을 버티게 해주는 실낱같은 희망이라고 할까요 일확천금에 너무 눈이 멀어버리면 안되겠지만 작은 소망 정도는 가져봐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로또를 추첨하고 있는 꿈


추첨 결과에 대한 꿈은 당첨이 됐는지 아닌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지게 됩니다. 복권이 당첨되는 꿈은 당신의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대체적으로 현실은 꿈과 벗어난 결과를 보여주는 일이 많은데요. 현실에서는 큰 경제적 손실을 입게될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꿈 속에서 복권에 당첨이 되지 않으면 당신의 승부에 운이 없음을 드러내기도 하는데요. 노력한 일에 대해 자신감이 없어 자신을 과소평가함으로 일에 대한 결과가 실력대로 나타나지 않는 것입니다.

노력을 한 만큼 자신감을 충분히 가지고 도전한다면 좋은 결과를 이룰 것입니다.




*복권을 버리는 꿈


복권을 사고 나서 당첨 결과를 확인하지 않고 버리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수준에 어울리는 생활을 하고 있고, 그것으로 만족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너무도 현실적인 사고 방식을 지닌 사람이라는 뜻인데요. 복권에 당첨되는 일은 너무도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자신의 범위 밖의 일을 무시해 버리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부탁을 해 복권을 사는 꿈


인생의 중요한 결정을 스스로 내리지 못하는 우유부단함이 당신에게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일을 맡기는 것은 너무도 편하지만 그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자신이 져야 합니다.

자신의 성격을 인정하고 부단한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복권이 불타는 꿈


당신의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암시하는데요. 불이 크게 날수록 더 큰 재물에 관련된 행운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도 로또 복권을 구입한다면 당첨될 확률이 높다는 의미입니다. 단지 불타고 있는 복권에서 검은 연기가 난다면 반대로 재물운이 하락한다는 의미이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로또 복권 매장에 있는 꿈


재물운이 아주 높아질 좋은 꿈으로 해석되는데요. 꿈 속의 복권을 판매하는 곳이 현실에 있는 곳이라면 그곳에서 복권을 구입해도 좋습니다. 당첨될 확률이 매우 높으니까요. 매장이 없다하더라도 주변 가까운 곳에서 로또를 구입하면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복권을 선물 받는 꿈


대인 관계에 대한 운과 재물운이 모두 상승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운으로 작용되기 때문에 인간 관계를 폭넓게 하고 친분을 유지하도록 해야 합니다.



*로또 번호가 나오는 꿈


로또 번호가 꿈에 나왔다는 것은 현실에서 당첨 확률이 매우 높다는 의미입니다. 꿈에서 깨자마자 바로 메모해 놓고 로또를 구매해 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숫자를 잘 기억하는 일이 매우 중요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