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황소꿈 황소타는꿈 해몽은 길몽인가 흉몽인가


소는 인간 생활과 밀접한 관련을 가지고 있는 가축입니다. 인도에서는 소를 신처럼 숭배하기도 하지만 보통 식용으로 사용됩니다. 보통 꿈에서 나타난 황소의 의미는 풍요로움과 공격성, 모성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소가 떼로 몰려 있는 꿈


많은 소가 나오는 꿈은 당신의 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특히 직장에서 큰 성과를 거두어 사회적으로 성공한다는 암시입니다.




*송아지를 돌보는 꿈


보통 경제적인 풍요로움을 얻을 수 있다는 의미인데요. 조만간에 뜻하지 않았던 수입이나 행운을 얻을 수 있다는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소가 새끼를 낳는 꿈


당신의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좋은 의미입니다. 뜻밖의 형태로 경제적인 풍요로움과 안정을 손에 넣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더불어 사업운도 있기때문에 적극적인 사업 확장을 한다면 만족할만큼의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황소를 기르는 꿈


집에서 황소를 기르는 꿈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행운의 소식이 찾아올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소의 외양이 훌륭하면 가족의 번영을 의미하는 좋은 꿈이고, 더러운 소와 허약한 소는 가정의 빈곤이나 위기를 암시합니다.




*소에서 우유를 짜는 꿈


일반적으로 애정운이나 건강운이 증가된다는 의미인데요. 인간 관계가 굳건하게 되고 건강 상태가 좋아질 것을 상징하는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우유를 마시는 상황이 인상적이었다면 자신이 타인에게 애정 굶주림 상태라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황소를 타는 꿈


소등에 타는 꿈은 사회적 성공을 암시합니다. 회사에서의 승진이나 학업에서 노력에 대한 성과를 이루는 등 빠른 시일내에 행운이 올 것을 의미합니다.



*소 고기를 먹고 있는 꿈


소를 이용한 음식을 먹고 있는 꿈은 재물을 손에 넣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고기의 맛을 맛있다고 느끼는 꿈이라면 당신의 손에 더 큰 풍요로움이 담길 것이라는 것을 드러냅니다.



*소가 날뛰는 꿈


소가 날뛰고 있다면 당신의 앞길에 문제가 기다리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주변에 공격적인 성향을 가진 인물이 갑자기 좋지 않은 방향으로 해를 끼칠 수도 있으니 주의를 해야 합니다.



*소가 쫓아오는 꿈


필요 이상으로 호화 생활을 추구하는 것에 대한 경고가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또한 직장에서 성급하게 성공을 향하고 있다는 것에 대한 주의를 의미합니다. 눈앞의 행복에 여유를 느끼면서 자신을 좀 더 되돌아봐야 합니다.



*소를 죽이는 꿈


풍요로움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사라질 수 있다는 경고입니다. 그 원인은 자신에게 있습니다. 고쳐야될 점이 있는지 평소의 언행을 주의깊게 살펴봐야 합니다.


*검은 소가 나오는 꿈


검은 소는 불길함을 암시하고 있는데요. 앞날에 재앙이 기다리고 있을 가능성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당분간 어떤 일이든지 신중하게 판단하고 노력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