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꿈 무우꿈 해몽 다양한 해석 살펴보기


채소 중에서 무는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반찬들의 재료인데요. 이러한 무가 꿈에 나타난다면 어떤 의미로 해석이 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를 먹는 꿈


무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기는 꿈은 지금까지의 경험이 자신의 실력으로 쌓여서 좋은 결과를 초래한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무 하나만 오로지 먹는 꿈은 당신의 초점이 좁아서 작은 것에 집착하고 있음을 드러냅니다.




*가늘고 작은 무 꿈


당신의 기대가 크게 벗어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를 수확하는 데 작은 무만 손에 잡힌다면 현재 힘을 쏟고 있는 일에 대한 수정을 요구한다고 해석합니다.



*큰 무를 본 꿈


당초 예상보다 훨씬 더 큰 수확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상식밖으로 큰 무라면 당신이 앞으로 하고 있는 일에 대해 큰 결과를 얻을 수도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당신이 남자라면 흔들림 없는 자신감을 지니게 될 가능성의 암시입니다.



*무를 버리는 꿈


무를 버릴 때 당신의 기분이 정화된다면, 정확한 판단력으로 하는 일이 잘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버린 후에 후회하는 꿈이라면 무를 포함한 뿌리가 나타내는 성과와 결과의 혜택을 놓치게 될 것이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무를 먹는 꿈


아무 문제없이 맛있게 먹는 꿈은 보통 좋은 꿈으로 해석되지만, 강하고 매운 맛을 느끼는 경우는 다소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여자라면 무를 과식하는 꿈은 애정에 굶주려 있는 심경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무를 요리하는 꿈


하나의 성과가 확실하다고 생각하는 자신감이 긍정적으로 나타날 전망을 암시합니다. 요리를 만드는 꿈은 당신의 의욕과 창의력이 활발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무를 조리하는 꿈은 당신이 얻은 결과에 의해 더욱 힘을 주는 의미로 해석하게 됩니다.



*무를 주는 꿈


죄를 저지른 사람이 자수를 해서 기뻐하고 있는 모습이라면 당신의 활약이 주위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남성에게 억지로 무를 전달하려고 하는 꿈이라면 혐오감을 의미하는 것이므로 주의를 요합니다.



더불어 무를 무료로 주는 것이 아니라 돈에 대한 대가로 전달하는 꿈은 당신이 실수를 저지를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말과 행동에 조심하라는 경고일 수 있습니다.



*무를 사는 꿈


적은 투자가 큰 은혜가 되어 되돌아 올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만약 앞으로 어떤 일에 대한 투자를 할 기회가 생기면 적극적으로 참여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기대 이상의 수확을 얻을 수도 있을 지 모릅니다. 또한 당신이 여성이라면 이상적인 연애를 실현할 수도 있습니다.


3333333333333333


*무를 수확하는 꿈


드디어 지금까지의 성과가 노력으로 보상 받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는 노력에 대한 성과와 재물운을 나타내기도 하기때문에 결실에 대한 보상을 얻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무를 키우는 꿈

 

전문적인 농사 지식이 없이도 무를 흙에 묻고 키우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의 미래에 도움을 주는 특정 인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무가 아무 탈없이 잘자란다면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을 것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