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꿈 소나기 꿈 해몽 정리해 볼까요


비가 오는 꿈은 보통 마음의 상태를 보여주는데요. 조용히 내리는 비라면 안정된 마음을 드러내고, 호우나 폭우로 힘든 일을 당하게 되거나 괴로워하는 꿈은 마음이 혼란하여 자포자기의 상태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비가 내리는 꿈은 마음이 상하고 부정적인 기분이 들 때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렇지만 비꿈은 나쁜 의미로만 해석되지 않고, 앞으로 상황이 긍정적으로 변해간다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폭우가 내리는 꿈


폭우 꿈은 마음의 상태가 심하게 흐트러져 냉정함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감정적인 상태에 휘둘려 그 감정을 통제할 수 없는 상태에 빠져 있다고 암시해주는 것입니다. 현실에서 충동적인 행동을 하거나 과소비 습관을 가지기 쉬우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가 그치는 꿈


고통과 고민에서 벗어나거나 벗어나게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힘들고 먼 길을 걸어왔다고 느끼는 분들은 오랜 고생이 보상을 받는다는 의미를 드러내기도 합니다. 지금은 고생과 슬픔으로 마음을 진정하기 힘들지라도 조금씩 상황이 좋아질 것입니다. 정체되어 있던 상황이 바뀌고 운명이 바뀌게 될 수도 있습니다.



*호우가 내리는 꿈


마음이 진정하기 힘들고 어지러운 상태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외로움이 깊다거나, 심한 슬픔, 증오, 분노 등의 감정이 정리되니 않은 심각한 마음을 드러내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하지만 지금 불행한 상황에 처한 경우에는 불운이 씻겨져 미래가 밝아지는 것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인간 관계의 트러블로 마음이 아파 고통을 받고 있는 상황도 해결되어 갈 것이라는 의미를 드러내기도 합니다.



*번개가 치면서 비가 내리는 꿈


예기치 않은 갑작스런 사건에 충격을 받을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소중한 사람을 잃거나 가까운 사람이 사망을 하는 등 충격을 받는 일이 발생된다는 암시입니다. 마음을 강하게 가지고 슬픔에 빠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이겨낼 수가 있을 것입니다.



*비에 젖는 꿈


마음이 상처를 입거나 정신적으로 약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반면에 상처나 약해진 정신을 치유하고 재생시켜 준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현실에서 감성적인 상태가 된다거나 자신 위주로 판단하기 쉬워지므로, 주위를 살펴보고 냉정하고 침착한 판단을 하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집에 비가 새는 꿈


현재의 자신에게 압력을 느끼고 있는 상황을 의미하는데요. 자신감을 없어지거나 상황이 생각처럼 되지 않고, 곤란해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현실에 대한 중압감으로 힘들 수도 있겠지만 주위에 대한 감사를 잊지 않고 행동해 나간다면 운이 좋은 쪽으로 발전될 것입니다.



*결혼식에서 비가 내리는 꿈


결혼식의 꿈은 동경과 불안 등 결혼에 대한 마음이 반영되어 꿈에 나타나는 경우입니다. 결혼에 대한 불안과 초조로 인해 행복해질 수 있는지 미래에 대한 불안한 마음을 드러냅니다. 하지만 운명이 호전될 암시도 있기 때문에 긍정적인 마음으로 봐도 됩니다.



*빗 속을 달리는 꿈


빗 속에서 상쾌하게 달려 가는 꿈이라면 기쁜 일이 생기거나 계획대로의 인생을 살아간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반면에 비로 인해 생각처럼 달릴 수 없는 꿈은 마음이 좋지 않고 트러블로 인해 생각된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지 않을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생활 습관이나 사람에 대한 태도를 되돌아보고, 자신에게 문제가 없는 지 보고 개선해 나간다면 앞으로 일어나는 나쁜 일을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