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통령 꿈해몽 숨겨져 있는 의미


사람이 휴식을 취하기 위해 잠을 자면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이 있지만 대부분 꿈을 꾸게 됩니다. 그러한 꿈에 큰 의미를 부여하는 사람들도 있고, 전혀 신경쓰지 않는 분들도 있지요. 보통 꿈을 꾸게 되면 잠에서 깨어나 잠시나마 그 의미를 생각해 보는데요. 보통 꿈을 현실과 반대로 해석하는 경향도 있지만 또 반대의 경우도 있습니다.




여하튼 꿈에 대한 분분한 해석들을 살펴보면 재미있는 의미들이 많이 있습니다. 꿈 속에서 대통령이 나왔다면 길몽일까 흉몽일까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데 그 의미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이 대통령이 되는 꿈


일반적으로 운이 상승하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직장이나 연애, 취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입니다. 더불어 새로운 것에 도전하면 성공할 수 있는 좋은 시기이므로 마음먹었던 일을 실천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통령이 집에 오는 꿈


보통 사업운이 높아지는 암시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직장에서의 성공과 승진을 기대해 볼 수도 있겠네요. 또한 새로운 일에 대한 도전과 전직을 해도 운이 작용한다는 의미입니다. 대통령이 집 안에서 앉아 있는 경우는 재물운이 상승하는 것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대통령을 만나는 꿈


연애운에 대한 상승을 의미하는데요. 사람을 새롭게 만나는 일들 전반에 걸쳐 좋은 기운이 상승한다는 암시입니다. 새로운 좋은 친구가 생길 수 있고, 새로운 만남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현재 교재하고 있는 상대방이 있다면 둘의 관계가 더욱 좋아질 것입니다.



*대통령으로부터 선물 받는 꿈


당신의 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앞으로 더욱 좋은 일이 일어나고 좋은 소식을 들을 기회가 늘어나게 될 것이라는 것을 드러냅니다.



*대통령과 대화하는 꿈


대통령과 꿈속에서 대화를 하고 있으면 향후 재물운이 상승한다는 의미로 알려져 있는데요. 더불어 인간관계도 좋은 쪽으로 발전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만남이나 친구를 만들 수도 있고, 연인과의 관계가 더욱 좋아진다는 암시입니다.



*대통령과 식사하는 꿈


사업운이나 상사와의 관계가 더욱 좋아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특히 직장에서의 대인 관계가 좋은 쪽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직장 상사에게 칭찬을 받거나 좋은 자리에 식사를 초청받을 수도 있습니다.



*대통령이 차에 타고 있는 것을 보는 꿈


대인 관계와 관련된 운이 상승한다는 의미입니다. 친구 관계가 더욱 좋아지거나 연인과의 애정이 더 돈독해지고 좋은 관계를 가질 새로운 만남도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