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화분꿈 해몽 식물꿈 어떤 의미로 해석되나요


시골에서 생활하는 분들이야 자연을 지천에 두고서 즐기며 자연과 함께 생활을 하고 있지만 도시에 사는 사람들은 그런 환경을 즐길며 여유를 느낄 수가 없지요. 그래서 화분에다 식물이나 꽃을 심어놓고 대리만족을 하게 되는 분들이 많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하루 생활에 지쳐서 퇴근해 돌아오면 아무도 반겨주지 않는 집에서 화분에 담겨진 식물들만으로도 작은 위안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현실과는 다르게 화분에 관련된 꿈의 의미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화분에다가 녹색 식물을 심는다는 자체가 당신의 운이 향상되고 있다는 의미를 나타냅니다. 무언가를 시작하려 하고 품었던 희망이 이루어 진다는 암시입니다. 더불어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사람과의 만남을 가질 수도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화분에 있는 식물이나 꽃이 쑥쑥 자라나는 꿈


매우 바람직한 운세의 상승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소중히 기르는 것이 별탈없이 성장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화분에 물을 주고 있는 꿈


마음에 담고 있는 일들이 확실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소중히 다루고 있는 물건에 대해 가장 큰 애정을 쏟는 것처럼 그에 대한 보상이 이루어 질 수 있다는 것이죠.



*화분에 담겨있는 식물이 말라죽는 꿈


당신의 운세가 하향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데, 지금은 무엇을 해도 바람직한 결과를 이룰 수 없기 때문에 나중을 위해 힘을 모아두라고 경고를 하는 것입니다.

또한 몸상태에 주의를 주는 경고일 수도 있는데, 특히 질병에 주의를 하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화분에 잡초가 많이 자라있는 꿈


전력을 다해 노력하고 있었는데 그에 대한 성과가 없고 무의미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드러냅니다. 당신의 의욕을 저하시키는 마음의 싹과 같습니다.



일의 성과나 결과가 나오지 않아, 지금까지 힘들게 하던 것들이 헛되이 되버릴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지만 이번 경험이 당신의 인생에 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힘든 상황을 이겨내는 것은 오로지 당신의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화분이 너무 작아 보이는 꿈


지금 처해 있는 환경에서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없다고 생각하는 마음이 꿈에 나타난 것을 의미합니다. 더불어 생활의 답답함을 드러내기도 한다고 하네요.


*화분이 깨지는 꿈


가정이나 직장 당신을 둘러싼 환경 속에서 매우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것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혹은 당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물건을 잃어 버릴지도 모른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