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사는꿈 새집사는꿈 해몽 풀어서 의미 보기


꿈속에서 새집을 사는 꿈은 앞으로 당신의 운이 좋아질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미 완성된 새집을 사는 경우도 새로 집을 짓는 경우도 마찬가지로 운기의 상승을 드러냅니다. 운 중에서도 특히 재물운을 암시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큰 돈이 들어 온다거나, 직장에서의 월급이 올라갈 지도 모릅니다.




더불어 집을 산다는 것은 안정될 것이라는 것, 안정된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집사는 꿈은 길몽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꿈에서 산 집이 대저택의 경우에는 당신의 재력이나 실력보다 그 이상의 것을 손에 넣으려고 한다는 의미입니다. 무리를 해서 구할 수 없는 물건을 원하고 있지는 않은지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꿈속에서 집이 나오는 의미를 조금 더 살펴볼까요.


*집을 파는 꿈


집을 파는 꿈은 지금까지의 삶과는 결별하고 새로운 인생을 걷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이 꿈은 지금까지 자신의 상황에 따라 길몽인지 흉몽인지 알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지금까지 운이 풍족한 인생을 걸었던 사람이라면 흉몽으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운이 점차 낮아져 앞으로 많은 괴로움과 시련이 올 수도 있다고 하네요.



*집을 짓는 꿈


집을 짓고 있는 꿈은 당신의 힘이 넘치고 행운이 오는 시기에 접어들었다는 의미입니다. 인생에서 가장 운이 가장 강한 시기이기 때문에 어렵다고 생각된 목표도 달성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집이 손상되어 쓰러지는 꿈


이러한 꿈은 당신이 조만간 좌절을 맛볼 수 있다는 암시인데요. 지금 무엇에 도전하는 일이 있거나 진행하는 것이 있다면 실패로 끝이 날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집을 사주는 꿈


꿈에서 집을 사주는 꿈은 돈이 들어온다는 것을 드러내는데요. 재물운은 물론 결혼 운도 상승되고 있기 때문에 조만간 좋은 인연으로 결혼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당분간은 돈에 곤란함을 느끼는 생활은 없을 것입니다.



*집을 수리하는 꿈


자신의 단점을 스스로 깨닫고 걱정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는 스스로 고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다른 해석으로는 몸에 질병이 생겨 치료를 해야 하는 상황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