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새신발사는꿈 새신발을 신는 꿈의 해석은 무엇일까

 

새신발을 사는 꿈은 자신 안에 있는 재능을 피워낼 수 있는 기회가 왔다는 의미입니다. 더불어 사회적 지위가 향상되는 조직에서의 큰 역할을 한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또한 사업을 하고 있는 분들은 사업운이 향상된다는 것을 드러낸 것입니다. 이러한 신발하고 관련된 다른 꿈의 의미도 살펴보도록 하죠.

 


*새신발을 신는 꿈

신발을 신는 행동을 하는 꿈을 꾼 경우는 당신의 사업운과 공부에 대한 운이 아주 좋은 방향으로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의 노력이 좋은 결과를 나타내어 보상을 받음을 드러낸다는 것입니다.

 

 

*신발을 받는 꿈

상대가 특정한 사람에 국한되지 않고 낯선 사람이나, 아는 사람에게 신발을 받는 경우가 모두 해당되는데요. 자신의 발에 딱 맞는 신발이거나 예전부터 갖고 싶은 신발을 받는 꿈은 당신의 운이 매우 높아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신발을 훔쳐간

자신의 신발을 누군가에게 도둑맞아 버린 꿈은 당신의 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지금까지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이 무산된다거나 사소한 것으로부터 인간 관계가 꼬여버리게 되는 것입니다.

 



*신발이 손상되는 꿈

지금까지 좋아하던 신발이 찢어지거나 새신발인데도 불구하고 손상된 꿈은 당신의 운이 떨어진다는 의미입니다. 특히 일과 연애의 운의 저하를 의미하므로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신발을 찾을 수 없는 꿈

자신의 신발을 잃어버렸다거나 누군가가 신발을 숨겨서 찾을 수 없는 경우는 인간 관계에 문제가 발생하기 쉽다는 의미입니다.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자신의 지위를 빼앗겨 버리거나 위태로운 상황에 처할 수도 있습니다.

 

 

*신발 한쪽이 없는 꿈

인간 관계의 위태로운 상황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가까이 지내던 친구나 연인이 자신에게 질려버리는 것은 아닌지, 상대에게 자신이 필요 없는 존재가 되는 것은 아닌 지 등으로 마음 변화를 걱정한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신발을 갈아 신는 꿈

이러한 꿈은 당신의 마음 속에서 지금의 상황이나 환경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꿈으로 표현된 것을 암시합니다.

 

 

 

*타인의 신발을 신는 꿈

자신의 신발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다른 사람의 것이었다. 이러한 꿈은 지금까지 하고 있는 일이 성공하거나 뜻밖의 이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의미를 나타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