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람 죽인는 꿈 꿈에서 죽이는 꿈에 대한 해몽을 알아보자

 

꿈은 현재 자신의 삶에 전혀 관계가 없는 것을 보여 주는 경우도 많지만 무엇인가 상징적인 의미로 꿈 속에 나타나서 메세지와 같은 역할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해몽에 대한 여러가지 이론들이 나오는 거겠죠. 하지만 맹목적인 믿음을 가지기 보다는 그저 하나의 의미로만 생각하는 것이 정신 건강에 이롭다고 하네요.

 



사람을 죽이는 꿈은 현재 자신을 죽이는 것, 실제로 죽인다는 의미보다는 새로운 시작을 의미합니다. 지금 안고 있는 문제에서 휴식과 인간 관계의 개선 더불어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꿈으로 나타낸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사람을 죽이는 꿈은 길몽으로 해석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하지만 사람을 죽이는 꿈은 여러가지 상황이 있고, 죽이는 상대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해몽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

모르는 사람을 죽이는 꿈은 당신 주위의 인간 관계에 강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직장에서의 복잡한 인간 관계, 거래처와의 스트레스, 가족의 과잉 간섭 등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스트레스를 억누르고 있어 그 분노의 감정이 꿈을 통해 드러나는 것입니다. 현실에서의 분노를 꿈을 통해서 해소하는 것이죠. 그래서 이러한 꿈은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아는 사람을 죽이는 꿈

꿈 속에서 죽이는 대상자를 알고 있는 경우는 그 꿈의 지인이 당신의 스트레스 원인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인에 대해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스트레스로 작용되어 꿈을 통해 드러난 것입니다. 지인을 죽이는 꿈은 문제가 있는 지인들과의 관계를 개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친구를 죽이는 꿈

친한 친구를 죽이는 꿈은 현실과 크게 다릅니다. 꿈 속에서의 친구는 자신을 지칭합니다. 당신은 분명 지금의 자신에 만족하지 않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지금의 당신을 한 번 깨고 새로운 자신을 발견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므로 자신이 거듭날 기회로 보면 됩니다. 무엇인가 행동하고 싶은 것이 잇으면 행동에 옮길 때라는 것을 꿈이 가르쳐주고 있습니다.

 

 

*연인을 죽이는 꿈

현실의 연인에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드러내는데요. 그 불만을 꿈에서 해소하기 때문에 실제로는 연인에게 부드럽게 대해 관계가 좋게 발전할 것을 의미합니다.

 


*부모를 죽이는 꿈

부모는 당신을 지켜주는 존재입니다. 보통 자식이 자립을 추구할 때 부모와 싸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금 당신의 경우가 바로 그런 시기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정신적으로 부모로부터 독립하고 싶은 것인지, 경제적으로 자립하고 싶은 것인지 어찌됐든 부모를 죽이는 꿈은 부모로부터의 독립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지금 당신은 새로운 전환점에 서 있다는 것입니다.

 

 

 

형제 자매는 자신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이도 비슷하고, 자라온 환경도 같은 자신을 닮은 존재라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싫은 면이나 자신의 성격이 납득되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 어떻게든 변화하고 싶은 욕망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실제 자신의 변화를 생각하는 증거이므로 자신의 단점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가 오고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