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t 올레tv요금과 채널편성표를 알아보자

 

예전에는 3사 tv들 mbc, kbs, sbs만 나오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시대가 바뀌고 매스미디어도 발달을 거듭해서 요새는 넘쳐나는 방송으로 인해 무얼 시청해야 할 지를 고민하기도 합니다. 또한 가입하는 인터넷 매체에 따라 방송이 약간씪 달라지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을 해야하죠.

 



한 번 선택을 하게되면 1년 이상을 사용해야 하는 것이 대부분이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별반 차이가 없다면 시청자들은 두가지 정도에서 고민을 하게 됩니다.

 

 

첫째로는 방송을 볼 수 있는 채널 수가 다양하게 존재하느냐. 둘째로는 요금이 얼마나 타사에 비해서 저렴하게 혜택을 주느냐를 살펴보게 되는 것이죠.

 

 

kt에서 내보내고 있는 올레 tv 방송의 메인 페이지로 들어오시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습니다. 가장 상단의 메뉴 중 상품서비스를 클릭하면 하위 메뉴들이 나오게 됩니다.

 



상품 서비스 아래에 tv 하위에 요금제와 콘텐츠 안내를 클릭하고 살펴보시면 원하는 정보를 모두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채널 편성표를 살펴보겠는데요. 정말 너무도 많은 채널들이 편성되어 있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방송 채널은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잘 살펴봐야 합니다.

 

 

요새는 인터넷tv만을 따로 신청하는 경우는 극히 드문 일입니다. 모두다 휴대폰을 쓰고 있기 때문이죠. 자신이 휴대폰을 가입할 때 그 회사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할인을 최대화 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더군다나 가족끼리 같은 통신사의 제품을 쓰고 있다면 tv같은 경우 약정 할인으로 더 큰 혜택을 볼 수도 있습니다.

 

 

요금체계를 자세히 보시면 잘 알 수 있겠지만 무엇보다도 휴대폰과의 통합 요금을 알고 있어야 할인을 최대한도로 끌어내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화를 걸어 상담을 해보던지 직접 대리점에 방문해서 알아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