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스팸전화번호검색 방법보기


휴대폰을 개통하거나 금융권에서 자금을 융통할 때면 누구나 다 별 생각없이 제3자 정보 동의에 체크를 하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나중에 낯선 전화번호로 수많은 스팸 전화들이 걸려오게 되는데요. 예전에는 070이나 02 등의 국번에서 주로 걸려오던 전화가 요즘은 직접 휴대폰으로도 오고 있습니다. 




혹시나 하고 받았던 전화가 스팸이어서 기분이 상하셨던 경험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혹은 부재중 전화가 와 있는데 아는 번호는 아니고 궁금함을 느낄 때도 있습니다. 



스팸전화번호 검색이나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을 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 포탈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바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전화번호를 검색할 수 있게 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더 세밀하게 내용을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전문적으로 스팸 전화번호를 검색해주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시면 됩니다. 




위의 회사는 뭐야이번호라고 하는 업체명을 가지고 있는데요. 메인 페이지에서 바로 전화번호를 검색한 후 스팸인지 아닌지 알 수 있습니다. 



또 한곳은 후스콜이라는 업체인데요. 여기도 마찬가지로 메인에서 스팸 전화번호를 바로 검색할 수 있게 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요새는 보이스피싱에 속아 넘어가는 분들도 많아서 자신이 알지 못하는 전화번호는 되도록 받지 말아야 합니다. 



하지만 그 전화번호가 누구한테 온건지 정말 궁금하신 분들은 이런 사이트들을 통해서 검색을 먼저 해 보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대문명의 이기인 스마트폰이 편리함을 가져다 주었지만 이러한 스팸 전호번호로 걸려오는 전화 때문에 피곤함을 느끼게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인가 보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