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농협 ATM 수수료 영업시간을 살펴보자

은행별 수수료가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영업시간에 ATM기를 이용하는 것과 영업시간 외에 이용하는 것도 또한 차이가 나게 마련입니다. 그리고 주변에 ATM기가 있는 곳은 많지만 정작 자신의 주거래 은행 ATM기는 둘러봐도 잘 찾을 수 없을 때가 많습니다.




주변에 자동화기기가 어디에 있는지 은행별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등등 이 모든 것을 한눈에 알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은행마다의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농협 홈페이지를 찾아가서 확인해보면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겠지만 메뉴더보기에 확인하고자 하는 메뉴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메뉴더보기에서 지점안내를 일단 클릭해 볼까요? 새창이 뜨면서 지도와 함께 자신이 살고 있는 지역을 자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덕양구를 검색해보니 영업점이 1군데 나오는군요. 실제로는 몇군데 더 있는데 이렇게 나오는 것을 보니 조금 더 세밀하게 검색어를 넣어야 할거 같습니다.



자동화기기 거래 수수료가 메뉴에도 나와 있는데요. 클릭해보니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그리 큰 금액은 아니지만 영업시간 내에 이용을 해야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농협의 ATM 영업시간은 평일을 기준으로 오전 8시30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토요일과 공휴일 휴일은 수수료가 다르게 책정이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토요일은 오전 8시 30분부터 2시까지이고, 그외 공휴일이나 휴일은 영업시간 외의 적용을 받게 됩니다.



예금관련 수수료도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는데요. 이와같이 내용을 요약해볼 때 정말 급하지 않다면 수수료를 절약하기 위해서라도 되도록 영업시간 내에 자동화기기를 이용하는 지혜를 가졌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