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전 꿈해몽 알아보기

동전의 꿈은 마음의 욕망.희망, 소원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그들에겐 실현시킬만한 노력과 행동, 열정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기회가 찾아 오기를 기대하고 바라는 것뿐 아무것도 하지 않는 상태라는 것입니다.




1.과 금화를 찾는 꿈


동전과 금화를 찾는 꿈은 찾는 물건이 있으면 그것을 발견한다는 암시입니다. 또한 동전을 받는 것은 애정을 얻을 수 있는 등 가까운 사람과 사랑에 얽힌 사건을 암시합니다.



재물운이 항상 가까이 손에 들어온다거나, 계속 찾고 있던 것을 발견한다는 등 행운의 징조입니다. 조만간 뜻하지 않는 곳에서 현금 수입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금을 줍거나 복권에 당첨되는 등의 해프닝도 기대할 수 잇을 것입니다.



2. 동전을 줍는 꿈


 동전을 줍는 꿈은 연인의 사랑을 믿지 못하게 되는 사건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실현시키고 싶은 소망에 기대어 노력을 게을리 하고 있는 상태임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행운이 눈앞까지와 있는데 그것을 간과해 버리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3. 누군가 동전을 올리는 꿈


누군가 동전을 올리는 꿈은 지금 당신이 정신적.육체적으로 소모하고 있거나, 곧 그런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4. 동전을 누군가에게 받는 꿈


동전을 누군가에게 받는 꿈은 행운의 징조입니다. 싱글인 사람은 운명적인 만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 몇 사람은 열렬한 관계가 될 수도 있습니다.



5. 동전을 필사적으로 모으는 꿈


 동전을 필사적으로 모으는 꿈은 애정이 부족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6. 동전을 떨어 뜨리는 꿈


동전을 떨어뜨리는 꿈은 당신의 우유부단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해 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충분히 조심하도록 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