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


1. 뺨이 붉어진다.


사랑이 늦게 진행되는 사람은 기쁨을 표현하지 못해 너무 긴장해서 볼이 빨갛게 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긴장해서 땀이 나는 사람도 있습니다. 뺨이 붉어진다는 것은 좋아하는 사람과의 대화 속에서 긴장을 한다는 것입니다. 자연히 말 수가 줄어들고 긴장을 하기 때문에 그런 타입의 여자에게는 대화를 리드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야기하기 쉬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면 자연히 대화도 탄력이 붙어 두 사람의 거리가 줄어들 수도 있는 것입니다. 당신에게 긴장하면서 얘기하는 여자가 있다면 부드럽게 말을 걸어봐 주세요.



2. 좋아하는 사람에게 차가운 태도를 취할 수 있다.


여성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취하는 태도 중에서는, 상대에게 좋아한다고 생각되지 않는 등의 태도를 취하는 경우가 있는데 아무 생각없이 그런 행동을 취하는 것입니다. 사실 상대를 좋아하는데, 좋아한다는 감정을 들키지 않으려 해서 그런 행동을 취하고 상대에게 신경을 써 주었으면 하는 마음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3. 좋아하는 남성에게 질문으로 공격을 한다.


여자가 좋아하는 남자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알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그 때문에 아무렇지도 않게 질문하는 경우가 많은 것입니다. 좋아하는 음식이거나 취미이거나, 평소에는 알 수 없었던 부분을 알고 싶어하기 때문에 다양하게 듣고 싶어합니다.




애인이 있을까, 어떤 여자 유형을 좋아하는가 등 당신의 일을 의식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됩니다. 다음에 만났을 때부터 당신의 유형에 접근할 수 있도록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복장 등의 분위기가 바뀌었다면 당신이 봐주고 호감을 표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4. 메일의 답변이 빠르다.


좋아하는 사람으로부터의 연락은 기쁜 것입니다. 메일을 주고 받는 시간은 좋아하는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는 시간이므로 무척 행복을 느낍니다. 반대로 말하면 좋아하는 상대로부터 회신이 오지 않으면 불안하게 생각합니다.



5. 눈을 마주친다.


여자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취하는 태도에서 가장 많은 것은 역시 좋아하는 사람을 눈으로 마추치려고 하는 것입니다. 눈이 마주치는 수가 증가할수록 당신에 대해 궁금해하는 일이 많다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사랑하는 여자의 눈은 사랑이 가득 차 있습니다. 하지만 자연적인 행동으로 눈을 마주치는 여성들도 있기 때문에 남자 입장에서는 착각을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6. 리액션이 큰 행동을 한다.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기분이 좋아지고 업되기 때문에 여성의 경우 좋아하는 상대에게 리액션이 과장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 대화할 때보다 당신과 대화를 할 때 더욱 그런 행동이 두드러지면 바로 호감의 표현을 몸짓으로 나타내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