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퀴벌레 꿈 해몽 의미보기


1. 바퀴벌레가 대량으로 나오는 꿈


1마리조차 싫은 바퀴벌레가 많이 나오는 꿈은 엄청나게 싫은 일이 현실에서도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벌레에 관계된 꿈은 인간 관계에서 문제가 발행할 것을 상징하므로 대인 관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2. 큰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


바퀴벌레는 당신의 스트레스를 의미합니다. 그것이 크면 큰만큼 스트레스도 크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꿈속에서 바퀴벌레가 도망가면 스트레스가 해소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며, 만약 큰 바퀴벌레를 잡을 수 있다면 스트레스도 해소될 것을 의미합니다.



3. 작은 바퀴벌레가 나오는 꿈


꿈속에 나오는 바퀴벌레는 자신의 콜플렉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꿈속의 바퀴벌레가 작다는 것은 자신의 콤플렉스도 금방 극복해 나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4. 바퀴벌레가 날아가는 꿈


바퀴벌레가 자신을 향해 날아 오는 꿈은 예측할 수 없는 매우 싫은 일이 자신을 향애 온다는 의미입니다. 매우 싫어하는 친구가 온다거나, 이상한 사람이 해를 가하려 올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바퀴벌레가 자신과는 반대 방향으로 날아간다면 재난이 당신으로부터 떠나간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아무 일을 하지 않아도 안고 있던 문제가 해결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5. 바퀴벌레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바퀴벌레에게 물렸다는 것은 당신에게 무거운 압력이 짓누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나치게 기대되고 있는 것에 대한 압력이거나, 연인에게 결혼을 재촉 당하는 것에 대한 부담일지도 모릅니다.



6. 바퀴벌레를 먹는 꿈


꿈에서 바퀴벌레를 먹는 꿈은 현실과 반대로 길몽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한테 있는 컴플렉스가 완전히 해소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7. 바퀴벌레로부터 도망치는 꿈


 공포의 대상으로부터 도망을 치는 꿈은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닙니다. 쫒고 있는 것은 정신적 여유가 없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일에 쫓겨 시간이 없거나, 인간 관계에 신경을 너무도 써서 피곤하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입니다.



8. 바퀴벌레를 진공 청소기로 흡입하는 꿈


 당신의 비밀을 숨기고 싶다는 마음을 보여주는 꿈입니다. 눈앞에서 바퀴벌레를 없애고 싶어서 청소기에 흡입해도 바퀴벌레는 진공 청소기에서 아직 살아 있습니다.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된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