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량도 배시간 모든 정보 여기서 확인하세요


사량도는 통영시에 속하는 섬으로 한려해상국립공원 중간 지점에 위치해 있습니다. 총 3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사량도는 연간 20만명의 관광객이 방문할 정도로 유명한 섬입니다. 특히 등산과 해수욕을 즐기는 분들도 많고 또한 낚시를 즐기기 위해 찾아오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사량도로 가는 배편은 주로 삼천포 사량도 여객선터미널이나 풍양카페리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두 군데 모두 배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신해운에서 운영하는 삼천포 사량도 여객선터미널 홈페이지인데요. 위치는 경남 사천시 동금동에 있구요. 메인 페이지에서 운항정보를 클릭해서 알아보시면 됩니다.



세종 1호 정기운항 시간표의 출발 장소는 삼천포수협냉동공장 앞 여객선터미널선착장 출발입니다. 출발 시간포는 07:00시, 09:00시, 11:00시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신호, 112 일신호 정기운항 시간표도 나와 있는데요. 출발 장소는 삼천포수협활어 위판장 앞 선착장 출발입니다. 출발 시간은 하계와 동계가 약 30분 정도의 차이가 납니다.



운항요금표에 대한 안내인데요. 도서민은 할인이 되구요. 단체 40명 이상은 10% 할인이 적용됩니다. 일반인을 기준으로 편도 요금이 5,000원입니다. 차량요금표도 나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제 풍양 카페리에서 운항하는 배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고성 용암포터미널에서 사량도내지 터미널까지 운항시간이 무려 15분으로 엄청 짧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풍양 카페리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상단에 메뉴가 보이실 텐데요. 배시간과 운항 요금에 대한 정보는 운항정보 메뉴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풍양카페리의 위치는 경남 고성군 하일면 춘암리에 있습니다. 하계 운항시간표가 따로 나와 있는데요. 3월 1일부터 11월 19일까지입니다. 넉넉하게 1시간 단위로 운항을 하니 편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운항 요금표에 대한 안내입니다. 승객 편도 요금표와 차량 편도 요금표로 나눠져 있구요. 설이나, 추석, 하계피서철은 특별수송기간으로 10% 할증이 적용이 됩니다. 도서민과 단체는 모두 할인 적용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