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마트 휴무 날짜 영업시간 한 눈에 살펴보세요


우리나라에서 운영되는 대표적인 대형마트는 롯데마트와 이마트, 홈플러스가 있습니다. 요새는 재래시장에 가서 장을 보는 사람보다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분들이 더 많은데요. 아마도 생활에 필요한 모든 상품을 쾌적한 환경에서 쇼핑을 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그 중에서 대표적인 매장인 이마트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점마다 약간씩 다를 수 있으니 자신이 살고 있는 곳의 매장 위주로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마트 홈페이지입니다. 메인 페이지를 보면 상단에 메뉴들이 보이실 텐데요. 지점별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알기 위해서 점포찾기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이마트 매장의 지점별로 모든 정보를 알 수 있게 검색할 수 있는데요. 일단 자신이 찾고자 하는 매장을 선택하고 아래에 나오는 사항을 살펴보시면 됩니다.




전체를 검색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문화센터, 주유소, 전기차 충전소, 노브랜드 등의 편의 시설이 있는 곳을 검색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예시로 살펴보기 위해 서울에 있는 가든5호점을 검색해 봤는데요. 쇼핑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이고, 월별로 다른 휴무일이 정해져 있는데요. 7월은 일단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이 휴무로 나와 있습니다.



각 지점별로 영업시간과 휴무일만 알 수 있는 것은 아니구요. 오시는길 안내, 주차정보, 층별 브랜드별 운영시간 등을 모두 알아볼 수 있습니다.



특히, 매장별 영업시간은 정해져 있지만 브랜드별로 운영하는 시간은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주의해서 살펴보시고 이용에 불편함이 없었으면 합니다.



또 다른 매장의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NB고양도내점을 예시로 살펴보니, 쇼핑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9시까지로 정해져 있습니다. 휴점일은 7월달에 없는 것으로 나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