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화성 율암온천 최적의 숯가마 온천 모든 정보 알아가세요


피부에 가장 좋은 온천물은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만큼 귀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라는 곳이죠. 도시인들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수도권에서 그리 멀지 않는 온천이 그리 많지는 않은데요. 그 중에서도 화성 율암온천이 비교적 가깝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온천입니다.




화성 율암온천은 온천물도 유명하지만 가장 대표적으로 알려진 것이 바로 숯가마 찜질입니다. 일부러 숯가마를 즐길 수 있게 찾아가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율암온천 숯가마 테마파크 홈페이지를 찾아가면 여러가지 정보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지하 700m에서 용출하는 천연 온천수로 휴식을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율암온천에 대한 소개 화면입니다. 강남에서 40분 정도의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온천이며, 약알칼리성 단순천과 신비의 동 옥의 조화를 이루는 온천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시설도 잘 되어 있지만 온천 물이 더욱 좋아서 평가가 좋은 온천이며, 자연과 함께하는 넓은 노천탕이 있으며, 황토를 찍어 만든 황토 사우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율암온천 참숯가마 둘러보기 화면인데요. 숯가마 내부와 휴게실, 노천탕, 온천탕, 온천 휴게실 등으로 나눠져 있는 넓은 휴게 공간입니다.



숯의 힘에 대한 설명입니다. 팔만 대장경의 보존을 위한 숯 사용 기록도 있고, 일본인들도 묘지에 숯을 활용했다는 정보도 있을 정도로 숯은 그 활용 가치가 매우 높습니다.



숯의 효과는 방부효과, 여과효과, 습도 조절 효과, 음이온 발생 효과, 원적외선 온열 효과, 냄새 제거 효과, 미네랄의 보물창고로 불리울 만큼 다양한 효과들이 알려져 있습니다.



화성 율암온천을 찾아오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요새는 차량을 이용해서 방문한다면 바로 네비게이션의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주소만 안다면, 가는 방법에 대해 그리 걱정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