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화장하는꿈 화장지우는꿈 해몽 아름다운 의미 모아서 보세요


화장하는 꿈의 의미는 크게 두 가지로 볼 수 있는데요. 하나는 자신을 더 잘 보이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주목을 받고 싶다는 의미입니다. 또 다른 하나는 뭔가를 감추려는 심리를 나타내는 경우입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이나 꺼림찍한 일이 있어서 숨기려고 하는 것입니다.




*화장을 잘 하는 꿈


화장을 잘 하는 꿈은 당신의 장점이 주변에 잘 전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앞으로도 더 사람들의 관심을 끌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연애면에서도 순조로운 사랑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평소와는 다른 화장을 하는 꿈


화장으로 평소와 분위기가 달라지는 꿈을 꾸었는데, 그 마무리에 만족할 수 있었다면 당신의 새로운 매력이 주변에 전해진다는 암시입니다. 또한 지금까지 없었던 유형의 상대와 연애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화장을 하고 다른 사람의 얼굴로 변신하는 꿈


화장을 하고 다른 사람의 얼굴로 변신하는 꿈은 지금과는 전혀 다른 자신을 추구한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또한 본심과 정반대의 행동을 취하고 있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짙은 화장을 하는 꿈


짙은 화장을 하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거짓말을 하거나 무언가를 숨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발각될 것을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누군가가 화장을 하는 꿈


화장을 하고 있는 사람이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짙은 화장을 하고 있거나, 메이크업이 어울리지 않는 경우는 특히 그 의미가 강해집니다.



*화장을 지우는 꿈


화장을 지우는 꿈은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되찾고 싶은 욕망의 표현입니다. 당신은 자신을 속이는 행위에 피곤하거나 죄책감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피부 상태가 좋은 꿈


화장을 하고 난 후 피부 상태가 좋은 꿈은 자신의 실력에 자신감이 붙어 있다는 증거입니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에게 승부할 준비가 갖추어져 있다는 의미입니다.



*친구에게 화장을 해주는 꿈


친구에게 메이크업을 해주는 꿈은 충실한 인간 관계를 의미합니다. 당신이 주변 사람들과 관계를 잘 유지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주변에 필요한 존재임을 암시합니다.



*남자가 화장을 하는 꿈


남자가 화장을 하는 꿈은 함정을 의미합니다. 화장을 하는 남자가 건 함정에 걸릴 것을 경고해 주는 꿈입니다. 당신에게 좋은 것만 말을 해 오는 사람이 있다념 그 인물에 주의를 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