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경기아이플러스카드 다자녀 혜택 정보 모두 알아보세요


현대 사회로 오면서 출산율이 떨어지고 있는 점이 심각한 사회 문제로까지 다가오고 있는데요. 경기도는 이러한 저출산 문제에 대한 대처방안으로 참여엄체, 카드사와의 협약을 통하여 다자녀가정에게 우대카드를 발급하는데 경기아이플러스카드가 바로 대표적인 카드입니다.




이러한 카드는 다자녀가정의 출산이나 육아, 교육비 등의 경제적인 부담을 많이 줄여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에서 아이플러스카드 홈페이지를 검색해 방문해서 여러가지 메뉴들을 살펴보면 상단의 메뉴 중에서 혜택누리기를 통해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아이플러스 카드의 신청 자격은 경기도에 거주해야 하고, 두 자녀 이상 가정 중 막내가 15세 이하인 가정이 조건에 충족됩니다. 현재 둘째아니 임산부도 포함됩니다.




신청을 할 때  기본적인 서류는 신분증이나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하며, 신청서는 농형 영업점에 접수를 하면 됩니다. 증명서류도 필요한데요. 직업이나 소득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아이플러스 카드 혜택은 일단 교육과 금융 서비스가 있는데요. 자녀사랑 아이보험 무료 가입, 전화영어 월 수강료 최대 50% 할인, 주택 담보대출금리 우대, 정기예금 및 순수 정기적금 금리우대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여가와 문화 서비스에 대한 혜택인데요. 크게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사용시 혜택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신용카드는 국립박물관 및 문화재청 무료입장/할인, 식물원, 수목원 청구할인, 주요 놀이공원 본인 자유이용권 50% 청구할인 및 현장할인 등의 많은 혜택이 있구요.



체크카드 사용에 대한 혜택은 주요 놀이공원 본인 자유이용권 50% 청구할인 및 현장할인과 전국 주요 영화관 인터넷 예매 시 건당 1,500원 청구할인, CGV, 롯데시네마 현장 구매 시 건당 할인 등의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다음은 쇼핑/생활 서비스 할인 혜택인데요. 패밀리레스토랑 이용 시 청구할인, 전국 백화점, 의류점, 제화점 가맹점 이용 시 할인, 농협 하나로클럽.마트 이용 시 할인 등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협력가맹점 서비스 혜택입니다. 유아의류/출산용품 할인, 의료기관 할인, 전시관 무료 입장, 휴양시설 무료입장 및 숙박업소 할인, 공영 주차장 할인 등의 혜택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