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캐리비안베이 할인카드 어떤 종류들이 있나요


본격적으로 장마가 시작된 7월 초순입니다. 장마가 끝나갈 무렵부터는 무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은 당연지사입니다. 매년 반복되는 패턴이니까요. 이번 여름은 특히 더 더울 것이라고 기상 예보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날씨가 더워지면 떠오르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물놀이죠. 시원한 물에 몸을 담그고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일은 생각만 해도 즐거운 일이 될 것입니다.




수도권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한강 수영장을 간다든지 테마파크를 찾아가야 그렇게 할 수 있을텐데요. 여름이면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소 중 하나가 바로 캐리비안베이입니다.



캐리비안베이에서 제대로 즐기려면 여러가지 할인 정보를 알아야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카드 할인을 알고 있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에버랜드 제휴카드가 할인율이 높지만 다른 카드들도 많이 할인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제휴카드 할인 목록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하게 되면 최대 56%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카드들이 있습니다.




본인도 할인을 해줄뿐만 아니라 동반하는 2인까지도 20%까지 할인이 됩니다. 할인이 되는 기간이 정해져 있는데요. 아무래도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여름기간이 될 것입니다.



제휴카드 목록들이 나열되어 나오는데요. 이렇게 많은 카드들이 있다는 것을 알면 매우 놀라실 것도 같네요. 대부분의 카드사들이 제휴 목록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제휴카드 목록에는 삼성카드, BC카드, 하나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신한카드, NH농협카드 등 정말 많은 카드들의 목록이 보이실 겁니다.



수많은 카드사들 중에서 신한카드사에서 할인해주는 카드들의 모음을 한 번 살펴봤는데요. 시중에 발매되는 대부분의 카드들이 나와 있어 캐리비안베이를 이용하는 것에 대해 불편함이 없을 듯 합니다.




이달의 할인이라는 것도 나와 있습니다. 중/고/대학생 할인 에버랜드 연간이용권 손님우대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정보가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으니 캐리비안베이에 놀러갈 계획이 있으면 꼭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