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문화상품권 파는곳 사용처 모두 여기서 알아보세요


지류 상품권 중에서 가장 많은 빈도로 사용하는 것이 바로 문화상품권입니다.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구매하기가 너무 쉽고, 거래가 잘 되며, 또한 사용할 수 있는 곳도 범위가 넓기에 이렇게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요새는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받아 중고나라 같은 곳에서 현금화해서 사용하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은 주로 책을 구매하거나 게임을 하는 용도로만 사용을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런 용도 말고도 다른 사용 방법이 있으니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문화상품권이나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취급하는 곳이 바로 컬쳐랜드인데요. 일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상단의 메뉴 가운데 상품권으로 들어갑니다.



상품권 메뉴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직접 상품권을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으며, 상품권 사용조회와 상품권 교환소도 있으니 다양하게 알아보시면 됩니다.




대표적인 메뉴를 보니 사용처 바로가기와 구매처 바로가기, 이용안내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구매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상품권 구매처는 크게 세가지로 나눠져 있는데요. 오프라인 구매처와 신용카드 구매 가능처, 온라인 구매처가 있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것을 선택해서 살펴보시면 됩니다.



아마도 문화상품권의 많은 사용은 대부분 온라인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번거롭게 오프라인 매장을 찾아가 사용하는 분들은 극히 적다는 말씀이죠.



온라인 구매처은 컬쳐랜드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GSSHOP, 롯데닷컴, 신세계몰, 롯데홈쇼핑 등에서 온라인 구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문화상품권을 직접 살 수 있는 매장을 검색할 수 있는 화면인데요. 위의 체크된 곳이나 적어야 할 곳에 정보를 입력하고 자신이 가고자 하는 매장을 직접 검색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