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기가인터넷 설치 가능지역 sk, kt, 유플러스 모두 알아보세요


집에서 인터넷을 사용할 때는 검색만 주로 이용하는 것만은 아닙니다. 인터넷을 통해 tv를 보거나, 게임을 하는 등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을 하는데요. 아무래도 속도가 느리다면 여간 짜증나는 일이 아닐 것입니다. 그래서 좀 더 빠른 기가인터넷을 설치해볼까 고민을 하게 됩니다.




기가인터넷이 모든 지역에 설치가 가능한 것은 아닌데요. 아파트보다 일반 주택이나 외곽지역 등에는 설치가 되지 않을 경우도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에서 기가 인터넷 설치 가능 지역을 살펴보려면 메인 화면에서 상단 메뉴 중 인터넷을 클릭하고 중간쯤에 서비스 가능 지역을 조회해 보면 됩니다.



서비스 가능지역을 찾는 화면인데요. 자신이 살고 있는 주소를 입력하면 기가인터넷을 설치가 가능한지 모두 알아 볼 수가 있습니다.




요새는 주소를 검색할 때 도로명 주소를 많이 이용하지만, 여기서 설치 가능 지역을 조회할 때는 지번 주소를 검색하면 좀 더 세밀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인터넷에서 기가인터넷 설치 가능 지역을 알아보겠는데요. 메인에서 제일 상단 우측에 전체 메뉴를 클릭합니다. 거기서 설치 가능 지역을 선택하면 됩니다.



sk브로드밴드에서 설치 가능 지역을 조회할 때와 마찬가지로 주소로 알아볼 수 있는데요. 도로명 주소와 지번 주소로 기가인터넷 설치가 가능한 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도로명 주소보다는 지번 주소를 입력해야 좀 더 자세하게 기가 인터넷 설치 가능 지역을 조회해 볼 수 있다는 사실도 알아 두시면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살펴보기 위해 주소를 입력하고 검색을 해 봤는데요. 이용 가능한 서비스 중에서 기가인터넷이 나와 있습니다. 이 지역은 빠른 인터넷을 사용할 수가 있다는 말씀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