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다꿈해몽 바다를걷는꿈 모아서 의미 알아보세요


꿈에 바다가 나오면 모성이나 여성, 풍요로움, 생명의 기원, 포용력, 무의식, 가까운 미래 등을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바다가 예쁜 꿈


이 꿈은 당신의 운이 급상승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바다가 잔잔한 경우에는 당신의 심리 상태도 평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이 높아지고 당신의 갈고 닦은 감각으로 재능이 피어나 밝은 미래를 맞이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바다에서 수영하는 꿈


당신의 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바다의 상태가 조용하고 평화로울수록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는 힘과 활력이 충만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려움과 고생에 맞서 나가는 도전 정신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바다에서 물고기와 함께 수영하는 꿈


가까운 미래에 기쁜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바다의 물고기는 당신의 생명의 빛을 의미합니다. 물고기가 많을수록 인생이 충실하고, 취미나 관심사가 많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많은 행운과 기쁨을 받는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어두운 바다의 꿈


어두운 바다의 꿈은 당신의 우울한 기분을 표현합니다. 미래에 대한 불안과 과거에 대한 후회로 당신의 마음이 가득차 있는 지도 모릅니다. 현실을 변화시킬 수는 없기 때문에 우선 상황을 받아들이는 것부터 시작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수평선을 바라보는 꿈


광대한 바다의 수평선을 보는 꿈은 당신의 야망과 모험심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자립과 독립의 상징이자 기업가로 향하고 있는 사람이 꾸는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바다의 파도를 보는 꿈


바다의 물결은 감정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본 파도의 상태는 현재 당신의 내면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큰 파도와 물결이 인상적이었다면, 그것은 당신이 감정적인 상태라는 것입니다.



*밀물을 보는 꿈


물이 차있는 꿈은 당신이 뭔가를 시작하는데 최적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행동으로 옮겨봐도 좋을 것입니다.



*바다에서 놀고 있는 꿈


바다에 들어 가지 않고 모래 사장에서 놀고 있는 꿈은 연애를 즐기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사람에 따라서는 성적인 욕구의 증가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바다에 뛰어드는 꿈


바다에 뛰어드는 꿈은 도전 정신 및 행동 의욕의 향상을 나타냅니다. 당신은 상황을 바꾸기 위해 과감히 행동으로 옮기려 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계획성이 없는 것도 의미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바다의 밑바닥에 있는 꿈


당신이 이상과 현실의 차이로 고민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바닥의 모습은 당신 안에 숨겨진 심리 상태를 드러냅니다. 꿈 속에서 자신의 내면과 마주하여 고민을 극복하려는 심리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