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인꿈 해몽 모든 의미 여기서 모아서 보세요


꿈에 애인을 볼 경우 연애중인 사람은 그 연애에 몰두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또한 애인이 없는 사람은 좋은 상대를 찾고자 하는 욕망이 꿈 속에 드러난 것입니다.


*애인과 헤어지는 꿈


연인과 어떤 이유로 헤어지는 꿈은 반대로 두 사람의 관계가 더욱 친밀하게 된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헤어지게 되면 어떻게 할까라는 당신의 불안감이 꿈으로 드러난 경우도 있습니다.




*애인의 가족과 식사를 하는 꿈


꿈 속에서 연인 가족과 식사를 하는 꿈은 최고의 길몽입니다. 연인의 가족은 당신이 연인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연인과 결혼할 수 있는 미래도 그렇게 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애인에게 고백을 하는 꿈


당신이 미래에 새로운 만남을 가질 것을 의미합니다. 모르는 이성으로부터 고백을 받는 경우는 그 상대가 당신의 이상형리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연인과 키스하는 꿈


평소에 키스를 많이 하는 경우도 조금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상대가 바람을 피우고 있을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바람을 피우는 것에 대한 무의식적인 것을 감지해 해몽에서 경고를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당신이 싫어하는 사람이 억지로 키스를 강요하는 꿈은 생트집을 잡는다는 것을 암시합니다.애인이 있는 경우에는 번거로운 일을 강요 당할 수도 있습니다.



*애인과 싸우는 꿈


애인과 싸우는 꿈은 대부분 애인과 헤어질 것을 암시한다고 우울하게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연인과의 관계를 복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애인이 죽는 꿈


사랑하는 사람이 죽는 꿈을 꾸었을 때는 슬픈 기분이 되는 것이 당연하지만, 해석은 오히려 연인과의 관계가 깊어지고, 프로포즈의 전조를 보여주고가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인과 이별하는 꿈


애인과 헤어지는 굼은 당신의 연애에 집착하는 강도를 의미합니다. 연인과 헤어지게 되면 어쩌나, 바람둥이가 되면 어쩌나하는 불안감이 커져서 꿈에서까지 나타나는 것입니다.



*연인과 데이트하는 꿈


멋진 데이트를 즐기는 꿈일수록 현실에 대한 강한 불만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 피해갈 수 없는 문제가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연인이 울고 있는 꿈


연인이 울고 있는 꿈은 상대의 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꿈의 인상이 좋은 경우에는 상대와의 관계가 진전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연인이 없는 사람의 경우에는 신경이 쓰이는 이성과의 거리가 단번에 가까워질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