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피포인트 사용 방법과 사용처 알아보세요


해피포인트는 전국 6,000여개의 해피포인트 가맹점에서 적립과 사용을 할 수 있으며, 가맹 제휴처에서 적립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카드를 말합니다. 아무래도 할인과 적립을 통해 조금이라도 절약을 할 수 있으니 요긴하게 쓰일 수 있는 카드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이 해피포인트카드를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 알아보겠습니다. 적립/할인 혜택과 제휴사 혜택, 생일쿠폰, 브랜드데이, 문화혜택 등 다양하게 사용처가 존재합니다.



해피포인트로 베이커리나 다양한 외식 브랜드에서 적립을 할 수 있는데요. 주로 파리바게뜨,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쉐이크쉑 등이 그 대상입니다.



제휴사 혜택을 통해서 적립과 할인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쇼핑, 제휴쇼핑몰, 문화, 여행/주유, 퀴즈/게임 등이 그 대상이 되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쇼핑에서는 GS25에서 15% 차감할인, CU에서 15% 차감할인, G마켓에서 0.5% 적립, 하이마트 1.5% 적립, YES24 3% 적립 등의 여러 곳에서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일쿠폰을 통해서 할인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파스쿠찌에서 생일 쿠폰을 증정 받으면 됩니다.



파리바게뜨와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각 브랜드데이에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파리바게뜨는 매월 12, 13일이 디저트 브레드데이이고, 던킨도너츠는 매월 1, 2, 3일이 신제품데이입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오직 31일에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해피포인트를 통한 문화 혜택도 있는데요. 매월 영화, 콘서트, 책,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공연 혜택을 해피포인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또한 해피컬쳐스데이는 문화초청 이벤트로 최고의 콘서트와 뮤지컬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