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로또 회차별 당첨번호 어디에서 찾아볼 수 있나요


가진거 없이 태어난 서민들은 일주일에 한 번은 꿈을 꾸게 됩니다. 자신이 탈바꿈 할 수 있는 기회의 꿈을 말이죠. 이 꿈은 일주일 단위로 갱신이 됩니다. 매번 당첨되지 않더라도 희망을 다시 가지게 되는 것이 바로 로또 당첨의 꿈일 것입니다. 지나가다 번개에 맞을 확률보다 당첨 확률이 더욱 낮지만 그래도 꿈은 계속 진행되게 됩니다.




우리에게 일주일 간의 단꿈을 꾸게 해주는 로또 복권의 당첨 번호는 정말 소중하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이런 소중한 번호를 회차별로 누적해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선적으로 포탈 사이트에서 나눔로또 복권통합포털을 찾아 주시구요. 클릭을 해서 홈페이지로 방문하면 됩니다. 물론 구매는 인터넷으로는 할 수가 없습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로또에 대한 정보만 알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른 다양한 복권에 대해서도 구입과 정보를 알아 볼 수 있으니 둘러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메인 페이지 가장 좌측에 당첨번호가 크게 나와 있는 것이 보이실 텐데요. 당첨 번호 아래에 회차별 당첨 결과라는 문구가 있을 겁니다. 그것을 클릭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저번주에 실시한 811회에 대한 번호와 순위별 당첨 금액이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1등이 170억 정도 되고 당첨자는 총 7명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바로 이곳에서 다른 회차의 당첨번호를 전부 조회해 볼 수 있는데요. 우측에 보면 지난회차 당첨번호 바로가기라고 나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필요한 회차의 당첨 결과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810회차의 당첨 결과를 한 번 알아볼까요. 1등이 178억 정도 되고 당첨자는 8명으로 나와 있습니다.



좀 멀리 떨어진 지난 당첨번호를 확인해 봤습니다. 786회차 인데요. 1등이 182억이고 당첨자는 총 4명입니다. 당첨자가 적어서 개인별로 나눠가진 금액이 크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