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장례식장꿈 장례식꿈 해몽 무겁고 암울한 의미만 있을까요


장례식의 꿈은 일깨우고 싶지 않은 사건이나 기억, 쓰라린 경험, 분리, 재생 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장례식에 참석하는 꿈


장례식에 가는 것은 과거를 청산하고 앞으로의 인생을 더 나은 방향을 향해 나아간다는 행운의 꿈이라고 해석이 됩니다. 자신이 장레식에 줄을 서 있던 경우엔느 인간 관계의 변화를 맞이한다는 의미입니다.




*자신의 장례식 꿈


자신의 장례식 꿈은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는 나타내며, 당신에게 앞으로의 생활은 즐겁게 변할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누군가의 장례식을 보는 꿈


누군가의 장례식을 보는 꿈은 예기치 않는 돈이 들어오거나, 유산 상속이 있음을 나타내는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참석자가 적고, 장례식도 조촐하고 아담하다면 얻어진느 돈이나 상속도 적은 것이 될 것입니다.



*장례식 중에 죽은 자가 살아나는 꿈


장례식 중에 죽은자가 살아나는 꿈은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특히 해소되었다고 생각했던 문제가 있으면 다시 확인하는 것이 좋은 것입니다. 연애라면 과거의 연인에 대한 미련이 있거나 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부모의 장례식 꿈


부모의 장례식 꿈은 부모로부터 독립하고 싶은 마음과 부모와 멀리 떨어지고 싶은 마음이 높아진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만일 이미 부모와 떨어져 있는 사람이라면, 부모로부터 걱정을 받고 싶지 않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연인의 장례식 꿈


연인의 장례식 꿈은 연인과의 관계가 진전된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또한 그 애인과 같이 있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기 때문에 그 연인과 결혼을 의식한 교제를 하고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형제 자매의 장례식 꿈


형제 자매의 장례식 꿈은 앞으로 그들과의 관계가 변해간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슬프면 좋은 관계로 변화하고, 기쁘면 나쁜 관계로 변해 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장례식에서 우는 꿈


장례식에서 우는 꿈은 긍정적인 이별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애로 말하면 서로 납득할 만한 이별이 있거나, 파트너와의 원만한 이혼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이미 죽은 사람의 장례식 꿈


이미 죽은 사람의 장례식 꿈은 슬픈 사건이나 어려운 사건 등의 슬픔과 증오가 치유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오랫동안 마음에 남아 있던 상처가 치유되어 긍정적으로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질병이나 부상으로 임종이 가까운 사람의 장례식 꿈


질병이나 부상으로 임종이 가까운 사람의 장례를 치르는 꿈은 실제로 예지몽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었다면 반드시 주의가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