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비 꿈 나비보는꿈 해몽 내용별 해석 모아서 보세요


꿈에 나비가 나오면 인생의 변화를 암시합니다. 또한 변화를 바라는 마음이 강한 경우에도 보는 꿈입니다.


*나비가 나는 꿈


나비가 나는 꿈은 당신의 인생에서 큰 변화에 접어 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나비가 기분 좋게 날아 가는 경우는 앞으로 상황이 좋아질 것을 나타냅니다. 하지만 나비가 불안정하게 날아 갔다면 문제가 일어날 것을 드러냅니다.




*많은 나비가 날아 다니는 꿈


앞으로의 인생에 기복이 심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양한 만남과 이별을 많이 경험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데요. 또한 목적을 잃어버리면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나비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


나비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가족이나 친척 등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을 의미합니다. 결혼과 아이가 태어나는 등 기쁜 일이 일어날 것을 암시합니다. 단, 나비가 집에서 나가는 꿈인 경우는 반대의 의미가 됩니다.



*애벌레가 나비가 되는 꿈


애벌레가 나비가 되는 꿈은 급격하게 좋은 방향으로 상황이 변화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이 크게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기회라고 판단되면 적극적으로 행동해야 합니다.




*자신이 나비가 된 꿈


자신이 나비가 된 꿈은 더 나은 삶을 살고 싶다는 마음이 꿈에 드러난 것입니다. 그리고 현실 도피를 하고 싶어지는 경우에도 꾸는 꿈입니다.



*나비를 잡는 꿈


나비를 잡는 꿈은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한다는 암시입니다. 그리고 신뢰를 배반해 버리는 현장을 목격할 수도 있습니다. 반면에 나비를 잡는 꿈이 좋은 일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직접 손으로 잡는 꿈이었다면 희망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두 마리의 나비가 춤추는 꿈


한쌍의 나비 혹은 두 마리의 나비가 춤추는 꿈은 현재 진행 중인 사랑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지금 연인이 없는 사람이 꾸는 경우에는 미래에 좋은 만남이 있을 것을 나타냅니다.



*나비를 죽이는 꿈


나비를 죽이는 꿈은 스스로 기회의 싹을 잘라 버린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죽일 생각이 없었는데 실수로 나비를 죽인 경우라면 당신의 판단을 후회하는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를 해야 합니다.



*흰 나비의 꿈


흰 나비의 꿈은 당신의 운이 상승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꾸준히 노력해 온 사람에게는 보상과 같은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나비가 꽃에 앉아 있는 꿈


나비가 꽃에 멈추어 있는 꿈은 오래 가지 않을 사랑을 암시합니다. 나비가 꽃에서 꽃으로 날아서 이동하는 모습은 끼를 드러냅니다. 당신이 바람둥이 기질을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상대가 바람기를 가지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