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 어디서 알아보나요


은행을 이용할 때는 지점에 직접 방문해서 업무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급하게 자금 인출이 필요할 때나 돈을 송금할 때가 있을 때나, 은행의 업무가 끝난 시간 후에 이용하고 싶을 때는 주변에 있는 우리은행 atm기를 찾아서 이용을 합니다. 이럴 때 atm 기기의 위치나 영업 시간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이렇게 atm 기를 이용할 때는 온라인에서 우리은행 사이트를 방문해서 직접 이용시간을 확인해 보는 방법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포탈사이트에서 우리은행 atm 이용시간을 검색하면 위와 같이 지도와 지점명 그리고 이용시간 등이 나오게 됩니다. 이것을 참고삼아 살펴보셔도 되구요.



조금 더 세밀하게 atm기를 이용하고 싶으면 일단 우리은행 사이트를 방문해서 알아보셔야 합니다. 그래야 알고 싶은 지점을 바로 찾아볼 수 있을테니까요.




우리은행 메인페이지를 살펴보면 가장 상단에 메뉴가 보이는데요. 여러가지 메뉴 중에서 전체서비스를 클릭해 고객광장 메뉴로 들어갑니다.



고객광장 페이지에 들어오면 상단 메뉴 바로 아래에 아이콘으로 된 메뉴들이 있습니다. 가장 우측에 영업점 안내를 누르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영업점 안내에 국내영업점, 자동화코너, 공항영업점, 외국인특화점, 해외영업점 등의 메뉴들이 쭈욱 나열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자동화코너를 선택합니다.



자신이 찾고자하는 지점을 직접 일력하고 검색해도 되구요. 지도를 클릭하고 나온 세부적인 지역에서 선택하고 살펴보셔도 됩니다.



등촌역지점을 검색하고 우측을 살펴보니 여러가지 내용들이 자세하게 나옵니다. 특히 자동화기기의 영업시간까지 나오고 있으니 필요한 지점을 잘 살펴보시고 이용하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