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흰머리 나는 꿈 흰머리꿈 해몽 모두 모아서 보세요


흰머리의 꿈은 기본적으로 당신의 건강 상태가 좋지 않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더불어 백발의 상태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흰머리가 늘어나는 꿈


당신이 정신적으로 안정되어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노력을 거듭해 온 것이 결실을 맺는다는 의미입니다.




*앞머리만 백발이 된 꿈


검은 머리 속에서 앞머리만 백발이 되는 꿈은 당신이 늙음에 대해 공포를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나이를 거듭 먹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나, 체력이 떨어지는 것을 느끼고 있어 언제까지나 젊은 채로 있고 싶다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가족이 백발인 꿈


당신이 가족을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피곤해하지 않을까, 감기 기운이 있지는 않을까, 일이 잘 되고 있을까 등 말로 표현하지 않는 걱정거리가 꿈에서 흰머리로 나타나는 것입니다.



*백발을 자르는 꿈


일반적으로 자신의 머리카락을 자르는 꿈은 당신이 연애나 일 등에서 뭔가 매듭을 짓고 싶은 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백발을 자르는 꿈은 사람과의 이별을 의미합니다.




*흰머리가 늘어나 울고 있는 꿈


앞으로 당신의 시각이 퍼져 나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다양한 경험을 흡수해서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성장해 나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러한 결과로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백발의 노인이 나타나는 꿈


꿈에 백발 노인이 나타난 경우에는 당신의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힘든 일 때문에 괴로워할 지라도 앞으로 해결할 방법을 찾아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아름다운 백발의 꿈


흰머리가 자란 당신에게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현실에서 소원이 이루어질 수도 있다는 암시입니다. 계속 원했던 일들이 손에 들어올 수도 있다는 의미입니다.



*새하얀 백발의 꿈


백발 중에서도 눈처럼 새하얀 경우는 정신적인 안정을 의미합니다. 또한 당신의 마음이 그 백발의 색처럼 아름답고 예쁘면서 맑다는 암시입니다.



*백발을 검은 색으로 염색하는 꿈


당신의 숨겨져 있는 외로운 마음을 암시합니다. 숨겨져 있는 진정한 자신을 알리고 싶지 않다라는 측면이 강해서 더 쓸쓸한 마음이 강해지는 것입니다.



*남자 친구가 백발인 꿈


남자 친구에게 문제가 있거나, 질병이 생길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또한 당신이 그에게 부담이 되고 있는 것은 아닐까 하는 생각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남자 친구가 꿈에 행복해하고, 게다가 백발이 전체적으로 깨끗하다면 장수를 상징하는 좋은 의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