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담배꿈 담배피는꿈해몽 이런 의미도 있어요


담배꿈은 기본적으로 담배를 피우고 있는 사람이 꾸게 되면 자유, 해방, 스트레스 발산의 의미로 해석됩니다. 반면에 담배를 피우지 않는 사람이 이 꿈을 꾸게 되면, 뭔가 생각대로 일이 되지 않아 초조함의 의미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자신이 담배를 피우는 꿈


우울한 기분과 스트레스의 축적을 암시합니다. 현실에서 흡연자인 경우는 너무 피곤해서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비흡연자가 이러한 꿈을 꾸게 되면 조바심과 좌절감을 나타냅니다.




*담배가 부러진 꿈


남자가 꾸었을 때는 자신 안의 남성적인 자신감이 없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자신의 행동이나 말에 자신을 갖지 못하고 소극적인 상태가 되는 것입니다. 여자가 이 꿈을 꾸면 자신의 남자다운 성격을 고치고 싶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건강을 걱정하면서 담배를 피우는 꿈


생활 습관의 개선을 권고하는 의미입니다. 직장이나 집안일, 육아에 쫓겨 생활이 불규칙 한 것은 아닌지요. 또는 식생활에서 불규칙적인 식사를 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상태에 대한 불안감이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담배를 누군가로부터 받아서 피는 꿈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모든 것이 좋은 쪽으로 환경이 바뀌고, 속박에서 풀려나 자유롭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뭔가에 묶여 고통 받고 있을 때, 이러한 꿈을 꾸게 되면 그런 속박에서 벗어날 기회라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담배 꽁초의 꿈


담배 꽁초가 인상적인 꿈은, 당신이 스트레스를 축적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꽁초가 많으면 많을수록 스트레스가 많다는 것입니다.



*담뱃재의 꿈


담뱃재가 인상적인 꿈은 하던 일이 좌절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모든 것이 잿더미가 된다는 의미인데요. 당신의 노력이 헛된 것이 되어 목표를 당성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담배를 버리는 꿈


당신이 뭔가를 버릴 수 있다는 것을 드러냅니다. 어떤 행동을 하고 싶지 않은 강한 의지가 있다는 의미인데요. 당신이 금연 을 강하게 하기를 원한다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담배를 먹는 꿈


욕망의 충족을 나타냅니다. 그러한 욕망은 성적인 욕망, 감정적인 욕망 등 꿈의 배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요. 욕망이 무엇이든지간에, 당신 안에 힘이 축적되어 있기 때문에 행동력이 높아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담배가 맛이 없다고 느끼는 꿈


애정 부족으로 인한 외로움의 표현, 따분한 생활 등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주변 사람들에게 믿음을 주지 못하거나, 애정을 잘 표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미성년자가 담배를 피우는 꿈


남성적이나 어른스러운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자유에 대한 욕망을 상징하기도 하는데요. 자유가 너무 많아지면 신뢰감을 잃을 수도 있다는 경고의 꿈이기도 합니다.


댓글